[육아] 재밌는 쿠키 만들기

in #kr-dadd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밋 뉴비 @kunastory입니다.
즐거운 토요일 아침, 아이들과 쿠키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f.jpg
토이쿠키라고 간편하게 쿠키를 만들 수 있게 준비된 것을 사면 됩니다. 쿠키 반죽을 조금 녹이고 밀때로 밀어줍니다.

d.jpg
여러가지 쿠키 모양틀로 찍어 예쁜 쿠키 모양을 만들어 줍니다.

e.jpg
둘째가 좋아하는 뽀로로 얼굴모양 쿠키도 만들어 줍니다.

c.jpg
모양틀로 찍은 쿠키를 오븐에 넣을 수 있게 잘 펼쳐서 담아줍니다. 나름 모양이 이쁘네요 ㅋㅋ

b.jpg
오븐에서 다 구워진 쿠키입니다. 잘 구워진 것 같네요. 그냥 동그란 모양과 응가(?) 모양은 애들이 막 만든거네요. 시간이 길어질수록 인내심은 떨어져갑니다 ㅋㅋ

a.jpg
쿠키를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어 기쁜 둘째입니다. 이상 아이들과 함께하는 재밌는 쿠키 만들기 였습니다.

모든 스티미언분들도 편안하고 행복한 주말 되시길 바랍니다 ^^

Sort:  

ㅎㅎ아이들이 너무 집중하고 즐거워하는게 보이네요.ㅎ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tip2yo님 ㅎㅎ
아이들은 먹는 거 만들때 집중도가 올라가는 것 같아요.

아이들과 요리 만들기 언제나^^ 즐겁지요 ㅋ
아이들도 쿠키도 너무 귀엽네요.

네~!감사합니다^^

아이들이 쿠키를 만들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니 저까지 뿌듯하네요~ 행복한 주말되세요!

네 감사합니다. 행복한 주말 되세요^^

ㅎㅎ 아이는 없지만 와이프가 저런 재미로 맨날 쿠키를 만드나봐요 ㅎ

네~ 직접 만들어보면 재밌어요 ㅎㅎ

ㅎㅎㅎㅎ저도 아이가 더 크면 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네~ 꼭 하실날이 올거에요~^^ㅋ

쿠키가 넘 먹음직 ㅎㅎ 참 좋은 아빠 인정입니다 ^^

감사합니다. 꼭 그렇지만은 않습니다 ^^;;;

맛은 어떤가요? 맛이 궁금합니다 ㅎ

쿠키맛입니다~ 맛있습니다 ^^;;;

둘째 웃는 모습이 환하고 좋네요^^ 아빠랑 함께 한 시간이라 더 좋아 하는듯.... ㅎㅎ

네~ 감사합니다. 둘째가 쿠키를 넘 좋아해서 기분이 좋은 듯 합니다 ㅎㅎ

안녕하세요~ 로보시티입니다^^
참여해주신 주사위이벤트가 원할하지못해 주사위가 굴러가질 않았어요
이전 댓글을 삭제하고 다시한번 참가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네~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히치의 기본소득 보팅 Event #5]에 당첨되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아드님과 맛있는 쿠키도 만드시고, 아름다운 추억도 만드시고, 부럽습니다^^

당첨 너무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203.63
ETH 2522.7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