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과 함께한 "이건 뭘까?" 놀이

in #kr-daddy7 years ago

요즘 아들이 푹 유튜브에 빠져있는데요, 거기에 은박지로 쌓여져 있는 초코렛 알 까보기(?) 영상을 자주 보곤 했습니다.

집에 색상별로 은박지는 없어서 그냥 평범한 은박지로 간단한 놀이를 해보았어요.

2.jpg

사진에 보이는건 자동차들을 은박지에 쌓아놓은 것들이지만,

처음에 준비 할때는 '반찬통'등을 이용해서 그 안에 평소에 잘 가지고 놀던 장난감들을 넣어놨습니다.

그냥 지나치던 장난감 중 하나들이었을지 모르는데, 오늘은 더 재미있어 하고 신기해 하더라고요.

그 조막만한 손가락으로 하나하나 포장지를 조금씩 벗기기 시작하는데, 제가 더 신나고 기대됬었습니다.

1.jpg

소근육 발달에도 도움이 되고, 호기심도 자극했던 "이건 뭘까?" 놀이로 아들이 신기해 하는 반응도 보고, 온가족이 모여앉아 웃고 떠들고 신나는 주말을 마무리 했네요.

Sort:  

아이가 정말 좋아했을것 같아요 ^^
활기차고 신나는 주말이셨겠어요
즐거운 한주되세요 ! :)

감사합니다. 가족들 모두 재미있었어요. 행복한 한주 보내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신거 같습니다!! 이번주도 웃으면서 보내세요~
2018년 소망릴레이 다음주자이십니다!!
https://steemit.com/kr/@iron-k/2018-3
어떤 소망을 가지고 계신지 궁금하네요😄

오오!!! 흥미로운 토픽을 지목받았네요. 다음날은 소망릴레이로 올려봐야겠어요.
이번 한주도 즐겁게 보내세요~

너무 자상한 아빠네요^^너무 보기좋게 따뜻한 광경이네요^^ 팔로우하고 갈께요^^ 자주뵈요^^

노력은 하는데... 쉽지가 않네요 ^^
자주 뵐게요~~~

이야 조그만 관심이 엄청난 결과를 만들어 냈네요..^^
넘 보기 좋아요 ㅎㅎ
만드신다고 힘드셨겠지만 그 보다 훨 기분 좋으셨겠네요 ㅎㅎ

생각보다 수월해서, 가성비 최고인 놀이였던거 같습니다 ㅎㅎ

귀요미아가네요~자상한 아버지신것 같아요 은박지로 놀이라니 아가와의 놀이세상엔 뻔한게 신비로운 것이 되니 참 묘합니다

저희 부부도 아들이 어떤 반응을 보일까 하면서 신비롭고 재미있었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306.22
ETH 2596.07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