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새 장난감 - 워터벌룬 (water baloon)

in #kr-daddy7 years ago

안녕하세요, goldenman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야만이를 위한 새로운 장난감이에요!

이름하야!!!

워터-벌룬


요렇게 생겼습니다!

야만이랑 같이 토이져러스 갔다가 딱 눈에 띄었어요!

야만이가 평소 즐겨보는 유투버인 "허팝"이 수영장에서 가지고 놀았던 바로 그 아이템!!!

어떤 건지 궁금하죠???!!!

내용물은 간단합니다.

  • 물풍선들 (파랑, 주황, 초록 각 1묶음씩 - 묶음별로 35개)
  • 수도 연결부품

일단 야만이의 선택에 따라 파란색 당첨!!!

나머지 색깔은 금요일에 친구집에서 자기로 했으니,
그때 둘이 한 색깔씩 나눠서 놀기로 했네요.

설명서도 아주 친절하게 작성되어 있네요.

물 속에 담궈두고 채우면 더 좋다니,
목욕할 때 최적의 아이템이 아닐까 싶어요!!!

그.래.서

바로 목욕타임!!!


목욕통에서 잔뜩 기대중인 야만이!!!

수도꼭지 연결 틀을 돌려 끼우고~

샤워헤드를 떼고 샤워 호스를 연결!!!
아쉽게도 구멍이 작아서 악력으로 체결을 유지하기로 합니다.

물을 틀면.... 점점 모든 풍선들에 물이 채워지면서 동시에 부풀어 오릅니다!!!

그리고 가이드된 주먹만한 크기만큼 커지면,

물밖으로 휙~ 들어올려주면 됩니다!

바로 이렇게요!!!

신났습니다 ㅋㅋㅋ

이 날 목욕은... 역대급으로 거의 한 시간 가까이.... ㅎㅎㅎ

오는 주말 친구와는 얼마나 또 재밌게 놀지 기대되네요!!!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아이의 목욕하는 모습이 어릴적 동심을 자극하네요~~^^

원래 목욕은 빨간 다라에서 하는거 아닙뉘꽈~~~~!!!!!!!!!!!!
욕조없는 집이라 가질 수 있는 특권이지요...에헴~!

이런 물품도 있었군요. 심의에 걸리지 않게 풍선으로 아들의 소중한 부분(?)을 가린 사진에 빵 퍼지고 갑니다. ^^ 풀보팅 하고 갑니다. ㅎㅎ

ㅋㅋㅋ 제 촬영 의도를 파악하셨군요!!! 센스쟁이~
보팅은 언제나 황송하옵니다!!!

멋진아빠 인증이네요
저도 아이들이 쫌더 크면 따라해봐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매일 새로운 아이디어가 나오니까,
그때되면 더 재밌고 신기한 것들이 기대되네요!!!

오호라 제품은 마트에서 구매 할 수 있는건가요? 아들이 좋아하겠군요

네, 토이저러스에서 구매했어요. 이마트나 홈플에서는 모르겠네요.
가격은 1.5만원 조금 안되요.
온라인으로도 파는 듯 합니다 ^^

이야 이거 정말 색다른 것 같습니다 ~ 재미있네요 ~

요즘 장난감은 신기한게 정말 많아요!!!
그리고 그 정보들도 인터넷에서 쉽게 찾을 수 있더라구요. ^^

목욕 하나에도 아이의 눈높이를 맞춰 주시네요~^^

별주노님 반갑습니다^^
맞춰준다기보다는... 녀석이 저랑 눈높이가 맞더라구요.
이제 6살 되더니... 저보다 높아져가는 거 같아요 ㅜㅜ

19금이 될뻔한 천진난만한 야만이의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든맨은 스티밋 심의기준을 준수합니다! * ^^ *

첫 사진보고 워터 벌룬 뭐여 했는데 물넣는거 보고 띠용 ㅋㅋㅋㅋ 세상엔 재미난 것들이 많군요.

한번에 수십개의 물풍선이 채워지고 포도송이처럼 후두둑 떨어지는게...
괜한 짜릿함을 선사하더군요 ㅋㅋㅋ

아이들 목욕시킬때 집중도 할 수 있고 좋아보입니다.
전에 조카 목욕 한 번 시키려다 포기한 적이 생각나네요.

목욕은 즐거워야하죠!
안그러면 씻길 때마다 부모도 힘들고 아이도 힘들거에요.
안씻을 순 없으니까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361.04
ETH 2483.47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