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이야기]아빠의 장난은 무죄

in #kr-daddy7 years ago

20160118_212358.jpg

퇴근길에 저장된 사진 검색하다가 둘째 태어났을때 사진을 보았습니다.

이거 하면서 아내한테 참 많이도 핀잔을 받았는데. 이제보니까 참 귀엽네요 ㅎㅎ

첫째때도 그렇지만 아빠들은 천성적으로 귀여운걸 귀엽다고 말하기 어려워하고 이쁜걸 이쁘다고 하기 어려워해서 장난이라는 형태로 아이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곤 합니다.(아무래도 표현이 서툰걸까요^^;)

그래놓고 찍은 사진을 회사에 가져가서 이리저리 자랑하러 다닙니다.
여기저기서 귀엽다는 말이 나오면 그제서야 속으로 흐뭇하게 웃으면서 뿌듯해하죠.

그러니 아빠들이 좀 장난쳐도 너무 구박하지 말아주세요. 회사에선 저런 팔불출 없다고 소문 나있을 지도 몰라요

Sort:  

저는 아직 학생이지만 저런 귀엽고 천사같은 아이들을 보면 결혼하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결혼하시면 더더 이쁜 아내와 더더더 이쁜 자식을 보면 마음이 푸근해지죠~ 그래도 꼭 따져보고 하셔야합니다 ㅎㅎ

팔로우 감사합니다(__) 얘기가 너무 예쁘네요.^^
스팀잇 들어올때마다 방문하겠습니다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 자주 뵙겠습니다 :)

귀여운 양 한마리가 이쁘게 자고 있네요! 지금도 이렇게 자랑하시며, 흐뭇해하고 계시져? ㅋㅋ 넘나 사랑스러운 둘째네요~~^^

넹넹 이렇게 자랑하려고 올렸습니다. ㅎ 사랑 스러운 둘째죠

여기 팔불출 한명 추갑니다. ㅎㅎ
에고... 지나고 보니 조만할 때가 이뻤네요. ^^

맞습니다 ㅎㅎ 어릴때 이뻣는데 요즘은 제 마음에 롤러코스터를 태우고 있습니다 ㅜ ㅜ

사진을 보니 저도 모르게 미소가 지어지는...^^

미소를 드렸다면 성공입니다 ^^ 둘째의 매력중 하나죠~ ㅎ

새내기 classroom이라고 합니다 아이가 너무 천사같고 이쁘네요 예비아빠 준비로 육아에 관한 정보 많이 얻으러 팔로우 하구 자주 방문하겠습니다 ~~

네 저도 아직은 초보딱지 떼지 못한 아빠지만 많은 정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

에구 넘 귀여워요~ 포실포실한 볼이 넘나 앙증맞아요 ^^

둘째는 볼살이 매력입니다.(빠져들거같은 보조개는 덤이죠)^^

아기 너무 귀여워요~!! 저 토실토실한 볼!!
코 자고 있어서 더 귀엽네요. ^^

아기는 볼살이 매력포인트죠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358.72
ETH 2619.80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