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동계올림픽 대한민국 여자 컬링 - 안경선배, 영미야 가즈아! 컬링 한일전 준결승!

in #kr-curling6 years ago

오늘 입니다.

평창 동계올림픽의 돌풍을 이끌고 있는 대한민국 컬링 여자팀의 준결승전 입니다.
대한민국 여자 컬링이 사상 최고 성적으로 수많은 유행어와함께 최고의 흥행 행진중 인데요
오늘 대망의 결승을 향한 막이 오릅니다. 여자 컬링 한일전!! 김은정 VS 후지사와 그 빅매치가 펼쳐집니다.

pyeongchang medal ceremony.jpg

컬링 여자 경기일정.jpg

남은 컬링 경기 일정 입니다.
25일에 꼭 다시 만나요!!

안경선배3.jpg

[여러분은 안경선배의 세대교체의 순간을 보고 계십니다.]

영미야.jpg

김영미 스킵의 영미 콜이 단순히 유머인줄 알았는데
실제로 각각 영미 억양에 따라 다른 뜻을 지니고있게 한 작전이라네요 헐~~
선영이랑 경애랑 초희도 많이 불러주세요 안경선배!!

컬링 김은정 스킵.jpg

개막 직후부터 내내 컬링과 함께 하게 되어 팬으로서 행복할 따름 입니다.
대회 초반부터 외신으로부터 팀킴 혹은 갈릭걸스Garlic Girls 등등 수식어도 많이 붙은 대한민국 컬링 여자 선수들,
경기를 거듭할수록 그 인기는 높아져만 갑니다!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엄근진 김은정 바나나.gif

김은정 바나나짤 중독성 갑이네요 귀여워죽겠음 ㅋㅋㅋ
엄근진 안경선배

40729.jpeg

오늘 일본전 꼭 승리해서 일요일날 결승에서 다시 볼수있길 바랍니다!

Sort:  

이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군요.
화이팅입니다!

지금 스웨덴과 결승 지켜보는데 스웨덴 애들 장난 아닙니다. 실력차가 너무 나는듯 하네요.

으어 아쉽네요.. ㅠㅜ
그래도 은메달 자랑스럽습니다!

엇???경기 끝났나요? 아아.. 오늘 출근해서 못봤네-ㄴ-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1
JST 0.033
BTC 64271.38
ETH 3157.43
USDT 1.00
SBD 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