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펄프픽션과 트와이스, 그 세월의 간극. 그리고 그 외 여러 (옛날 유명) 영화들 맞춰보세요~

in #kr-culture6 years ago (edited)

자, 이쯤에서 제가 ㅋㅋ영화이름 종결하러 왔씁니데이 펄프픽션은 몰라요 킬빌은 자주 언급되서 짧게 스쳐가는 소개로만 봤네요
위에서 부터 차례대로
펄프픽션
사랑과영혼
라붐
로미오와 줄리엣
러브레터
라라랜드
레옹
프린세스 다이어리
레옹
네이버에서 검색했어요ㅋㅋㅋㅋ
트둥이들 뮤비를 보러가야겠네욬

Sort:  

찡님 유머취향이라면 어쩌면 펄프픽션과 코드가 맞을지도.. ^^

검색 찬스 이용하셨군요.
그런데 순서 틀리셨어요 ㅋㅋ

네? 완벽했는데ㅋㅋㅋ무슨소리세용ㅋㅋ

혹시 레옹도 아직 못보셨나요? 아니면 일부러 그러시나요...
(위에 자신을 속이는 분들이 계셔서.. ㅎㅎ)
혹시 진짜 안보셨으면 꼭 한 번 보시길 권해요~
소녀의 성장기, 기억에 남는 2편: 레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로줄
레옹
러브레터 ^^

조제호랑이 그거 여자가 장애인으로 나오는 영화였던거 같은데 뭔가 씁쓸한 영화였어요. 해피엔딩도 무엇도 아니였던듯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182.09
ETH 2307.96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