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비트에서 살수없는 알트코인 거래해보기

in #kr-crypto7 years ago

1.일단 빗썸에서 일회용 계좌를 이용해 현금을 입금한다.

  1. 대쉬 , 비트코인을 구입한다.(성격 급하면 비트코인으로 바로 보내도 된다.)

  2. 요빗 크립토피아에서 거래소를 선택한다. 비트렉스는 신규 유저에게 지갑을 개설해주지 않고 있다.

4.업비트에선 일부 알트코인이 거래 안된다. 참조하자(업비트 공지사항 참조)

  1. 크립토피아에 코인이 도착했을시 비트코인으로 전송했으면 원하는 코인을 바로 사면되고

대쉬로 전송했을시 비트코인으로 전환하는 과정이 포함된다.

이러면 우리가 원하는 알트코인을 구매하는 모든 과정이 완료된다. 크립토피아는 500만원 까지는 인증없이 거래가 된다.

500만원 이상 거래하고 싶다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밸런스에 들어가서 인증을 하면되는데 한국어로 번역시 안보이니 주의하자.

추가로 금액을 더 늘리고 싶으면 크립토피아 고객센터에 연락하면 된다고 합니다.

요빗이나 비트렉스 같은경우 여권인증이라 개인정보에 입력한 영어이름이 틀릴경우 인증이 안되는 경우가 많지만

크립토피아 같은경우 주민등록 인증이다. 인증절차가 상대적으로 덜 복잡하다.

그러나 인증하는데 시간이 좀 걸리는거 같다.

해외거래소 에서 알트코인 거래하기에 도전해보자~ 그리 어려운일이 아니다.

Sort:  

알트코인 거래방법에 대해 쉽게 설명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당^^

저도 지금 비트렉스 2차 인증 오류로 소량의 스달이 묶여 있습니다.ㅠㅠ 소액이지만 파워업을 해서 기여도를 늘리려고 했는데 말이죠. 쪼금 답답하네요.ㅋㅋ 새로운 거래소를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 민증 인증도 된다니 좋네요.

요즘 비트렉스가 신규 유저에게는 지갑을 개설해 주질 않는군요.ㅇㅅㅇ;;
미리 가입해 둬서 다행이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218.43
ETH 2534.9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