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crochet) 발렌타인고양이 만들기~^^

in #kr-crochet7 years ago (edited)

<<꿈꾸는다락방님의 발렌타인고양이커플 인사드립니다~~!!!! ^♡^ >>

인형 함뜨 오랜만에 참여 했어요^^

함뜨참여할 실과 바늘 준비해놓고 요아이에게 맞는 눈알도 새로 구매하였어요^-^

아이들델꼬 외출나와서
냥이커플 앉혀놓고 또 한컷 찍어 보았습니다 ㅎㅎ

넘나 사랑스럽네요~~♡♡

근데 크림색냥이보다 네이비색 냥이가
살짝더 커보이지 않으신가요? ㅎ

크림색은 암컷
네이비는 수컷

수컷을 조금더 크게 만들어보고 싶어서
크림색은 코바늘 4호로 떴구요
네이비색은 코바늘 5호로 떠봤어요~

그랬더니 남자다움이 한껏 느껴지네요 ㅎㅎ 저만 그런거겠죠? ㅎㅎ

요렇게 이뿌니 냥이인형을 만들어볼수있는 기회를 주신 naver블로거 '꿈꾸는다락방'님께
감사인사드립니다.

사용실- 해피코튼 네이비색/크림색
사용바늘- 모사용 4호/5호

Sort:  

완전 넘넘 귀엽네요 !! 손재주가 좋으시니
심심하실틈이 없으시것같아요.
파셔도 될듯 ^^

헤헤 감사합니다 옥자님^^ 큰애 태교때 처음시작해서 조금씩 독학으로 했는데 잼있고 지금까지 뜨개의 매력에서 빠질줄을 모르고 있어요 ㅎㅎ

금손이시네요^^~ 넘 넘 귀여워요..
대박!!! 판매하셔도 되겠어요

에고에고~ 칭찬 넘 감사해요^^ 아직은 많이 부족한데 이뿌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418.48
ETH 2515.89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