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 스팀파워를 올려 보았습니다.

in #kr-creative7 years ago

친구의 추천으로 스팀잇을 시작하였지만 가입인사만 하고

글쓰기에대한 부담감과 귀차니즘 블록체인과 암호화폐에 대한

무지로 인하여 접었다가 멱살잡고 다시 복귀하라고 이끌어준 친구덕분에

2주전부터 좋아하는 게임에 관하여 포스팅을 시작하였습니다.


그리고 오늘! 복귀 2주차가 되어 그 동안 모인

스팀달라로 파워 업을 시도해 보았습니다.

거래소 이용법이 어려울줄 알았는데, 생각 보다 간단하더라구요.



캡처.PNG

  • 스팀달러가 딱 떨어지는 숫자는 18달러라 18스팀달러로 27.072 스팀을 구매하였습니다.



2.PNG

  • 바꾸고 나서 보니 포스팅 보상이 들어와있어서, 스팀달러와 스팀파워가 살짝 올라갔습니다.

    나중에 한 번 더 바꿔야 겠네요. ㅎㅎ

    구매후 1분정도 시간이 지나자 스팀이 들어오고 스팀달러가 빠져 나갔습니다.

    여기서 질문이 있는데, 왜 녹색으로(+$18.000) 인지 아시는 분 계신가요?

    빠져나간거라 붉은색으로(-$18.000)이어야 할거같은데, 저렇게 표시되더라구요.





3.PNG

  • 스팀 부분을 클릭하여 파워업을 누르자 이런 창이 떴습니다.
    파워업 하고싶은 양을 입력하는 부분입니다.
    저는 올인하였습니다.



4.PNG

  • 파워 업을 하자 바로 스팀 파워가 늘어났습니다!

레벨이 아닌 파워로 표기되지만 숫자를 올린다는 개념에서 게임같은 느낌이 들어서 재밌었네요. ㅎㅎ

몇 주후에도 다시 모아서 파워 업! 해야 될거 같아요! 보팅 바 조절까지 계속 달려보겠습니다!

Sort:  

가입한지얼마안된 뉴비들은 어느정도의 파워를 지원해줘서 본래 파위밑에 (+)로 나와요.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그럼 지금 제꺼보면 31.925 아래에 있는 (10.300) 까지 합해서 42.225가 현재 제 파워 맞나요?

네 맞아요

어떻게 하는지 저는 1도 모르네요.ㅎ
공부 좀 해야겟습니다.ㅎ

해보니까 엄청 쉽더라구요 ㅎㅎ 거래소 에서 살짝 헤메긴 했는데, 한 번하고 나면 자신감 붙어요!

오호 파워 부자가 되셨네요!! 멋져브러용!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직 부자는 아닌데 부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ㅎㅎ 팔로우 할께요!!

우왕 파워업~! 항상 하고 싶지만 지갑은 현실반영인지 빈털털이입니뎌 흑흑 500파워까지 업업!하시길 바랄게요 좋은 저녁되셔요~ ^^

ㅜㅜ 같이 500 파워 업 까지 달려요! 업업!! 댓글을 늦게 봐서.. 이미 저녁은 드셨겠죠? ㅎㅎ 자기 전까지 편안한 밤 따뜻한 밤 보내시길!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85.82
ETH 2321.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