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leesol 님과 @leesongyi 님께 드리는 작품제작 요청의 글

in #kr-creative7 years ago

ㅎㅎ 가업은 아니고요.
우선 아들녀석은 중3인데 자신의 계정인 @hanter-kim 으로 활동하고 있고요~
마눌님께서는 활동을 하지 않으시다가 슬슬 글을 주시네요.
그런데 온 가족이 다 해묵음 그것도 좋은게 아니라고 해서 실험적으로다 아내의 글을 포스팅했는데 반응이 좋아서 이제 가끔 올려보려고요. ^^

제가 1일1포스팅을 나름 원칙으로 한 1년 하다보니 이제 하루에 두 편의 글은 아닌것 같아서 제 글이든 아내의 글이든 하루 하나씩 올리고 있네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SI신규작가소개글 같은 것은 작가보상액 전액 지불포스팅이라 나름 1일1포스팅이하의 규칙은 지키고 있답니다.

글고 @asbear님 저 어제부터 휴가요 ㅎㅎ

그런데 이제 자야겠네요 정말로
낼도 놀려면 말이죠 ㅡㅡ

Sort:  

@sochul님 늦게 주무셨군요 ㅎㅎ
한터군과는 이미 알고 지내고있습니다. 첨엔 hunter인줄알았는데 자세히보니 hanter라서 그때 알았네요.
ㅎㅎㅎㅎ 제가 어른들의 딱지에대해 알려드렸죠. 그나저나 유전자의 힘이 대단하군요. 완전 똑같습니다.
저도 어서 저의 분신을... 으음 -_- ㅎㅎ

리플 감사드리구요, 좋은 휴가 보내세요 ^^

분신이라 하는짓도 비슷하답니다.
그래서 마눌님에게 우리는 큰아들과 작은아들이죠 ㅎㅎ

@sochul 님! 가족사진이 너무 부럽습니다. 저도 가족을 꾸릴 날이 기다려 집니다 ^^ 와이프랑 둘이도 즐겁지만, 왠지 미완성이라는 느낌은 항상 듭니다. 그림을 그리다가 한 모퉁이를 남겨둔 느낌이랄까요^^

ㅎㅎ 나와 배우자의 유전자가 하나되는 경험은 정말 새로운 느낌이지요.
꼬옥 가족이라는 사랑의 결정체를 완성하게 되시는 그날이 오기만을 바랍니다~^^

따듯한 말씀 완전 완전 감사합니다 ^^ 금요일이네요. 신납니다.. ㅎㅎ

ㅎㅎ 역시 TGIF가 최고입니다~~

ㅎㅎ 금요일저녁이란말은 듣기만해도 신납니다! 휴가 잘 즐기고 계시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306.22
ETH 2596.07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