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증] 스티밋 머그컵이 도착했습니다!!!

in #kr-creative7 years ago

안녕하세요 김설사입니다
IMG_1530.JPG
오늘 수업 중에 있는데 문자가 한통 왔어요

"고객님의 택배가 ..(생략)"

갸아아악 ! 정말 택배라는 말은 언제들어도 설레요
오늘 수업도 이렇게 집중을 하지못했습니다(핑계)

수업이끝나자마자 택배를 찾으러 달려왔어요

그리하여 받게된 택배는

IMG_1527.JPG

오잉 생각보다 커서 놀라고 말았답니다ㅋㅋㅋㅋ

나름 비교랍시고 오백원짜리와 제가 만든 비즈 올라프를 올려봤는데요

뜯기전인데도 얼마나 많은 뾱뽁이들이 들어있을지 기대가 되었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 뽁뽁이터트리는거 너무좋아요

IMG_1528.JPG

와.. 이 어마어마한 뽁뽁이들을 보십시오 여러분
안전한 배송을 위한 뽁뽁이 감사합니다..
이제 저의 장난감이 되겠죠

이- 삼중의 포장을 더 뜯은 결과 비로소 나타난
스티밋 컵의 모습은....!!!!

IMG_1530.JPG

따란~🎉

으앙 너무이뻐요 ㅜㅜㅜㅜ
컵도 두꺼운게 딱봐도 비싸보이는디 공짜로 이걸 받아도 되나 싶은 생각이 들었어요!!!!

흑흑.. 김사합니다 @successtrainer 님 잘쓰겠습니다

IMG_1531.JPG

뒷면에 고래도 이렇게 귀엽습니다..
이제 물도 많이 마실꺼같아요...
고래와 아이컨택을 하기위해서...😘😍

정말로 잘쓰겠습니다
이렇게 좋은 물건 보내주셔서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Sort:  

고래가 짱귀엽네요 ㅎㅎ 부럽습니다

택배는 사랑입니다. 왠지 우리 오랜만인거 같죠?

헐 너무귀엽네요 !! 하스팀잇 로고만 보면 다뺏어오고 싶은 욕구가 ,...

앞으로 스팀잇 고래 되시라구 고래도 넣어드렸어요 ㅎ
좋아하시는 모습을 보니 저도 기쁘네요 :)

헉 고래 마크가 완전 이쁘네요 ㅎㅎㅎ 축하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483.44
ETH 2574.21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