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환상이 현실이 되는 순간!!!! (부제: 띨띨당 창당식)

in #kr-crazy6 years ago

친하지 않거나 불편했던 스티미언에게 찾아가 막말을 남기고 인증샷을 남기시오. ㅋㅋㅋㅋㅋ 와낰 대박 ㅋㅋㅋㅋㅋㅋㅋ

Sort:  

어때요?? 도전 하시겠습니까?????

와. 진짜 쉽지 않은 조건이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도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대하고 있겠음..ㅋㅋ
형 주의사항 봤지????
이후의 문제는 니가 책임지는거.ㅋㅋㅋ

그동안 고마웠어. 형.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스팀잇 활동. 즐거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줄행랑이다!! 동지들 이형 잡아!!

쉽지 않으시다면 제가 여기 있습니다.
동네 북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ㅋㅋㅋ

양파라떼나 만드십쇼!!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67700.29
ETH 3795.87
USDT 1.00
SBD 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