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 연습 열다섯째날 + 띨띨당 찌찌 개명신청

in #kr-crazy6 years ago

형 이 영상 보면서 오늘은 어떤 양파를 만들까 기대하면서 봤어.ㅋㅋㅋㅋ
이번꺼는 진짜 양파 잘나왔어(이건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뭘만드는거야?? 완성본좀...)

이름은 개명은 받아드리겠어.. 쯧쯧형!!!
아... 완전 되는건 아니고 @dildil 총재가 허락해줘야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총재님 오시죠~

Sort:  

ㅋㅋㅋㅋ 총수님만 기다리면 되는건가???ㅋㅋ
라떼아트 그만 할까봐 가망성이 없는거 같애.....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찌찌형... 아니 쯧쯧형!
이미 너무 알려졌는데?ㅋㅋ

그런거 같애.........ㅋㅋㅋ

왜 양파라떼라고 하는지 영상보면서 알아챘어
멋지다 세계최초 양파라떼
근데 같은모양만 계속 만드는 이유가 뭐지;;;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002.99
ETH 2458.17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