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O. 스타일골드

in #kr-crazy6 years ago

To. 위대한 카비님!
저는 프리랜서로도 일하고 있는 관계로, 현찰이 입금이 되면 손구락을 움직이거나 입구멍을 열수 있습니다.
그러나, 늘어난 흰 난닝구를 입고 유툽 구멍으로 나타날것 같아. 조그마한 선물을 준비했습니다. 부디 힘든 육아의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사랑하는 가족들아 우리 서로 물고 뜯고 맛보고 즐기자!!
@dildil, @ddllddll, @mipha, @ioioioioi, @mimistar,@epitt925, @kibumh, @jisoooh0202, @bbooaae, @newbijohn, @hersnz, @urobotics, @dorian-lee, @zzing

Sort:  

무슨 소리지? 이게 답변인가? -.-

네 이놈. 어서 입구멍을 벌리고 손구락을 놀리지 못할까!!!

미안 낮술을 먹어서 내가 하는말이 무슨말인지 모르겠어용~ㅋㅋ

괜찮아.... 몰어본 내가 미친놈이지 ㅋㅋㅋ
껄껄껄~~

맞아.. 형의 C스로움이 어마어마해지고 있네...
형 블로그 리스트를 보고 깨달았다...
형이 지금 놀고 싶은데... 내가 너무 재미없게 놀아줬구나....하고말야.~ㅋㅋㅋ
기다려봐 위에 재미난 친구들 다 불렀으니 올꺼야.ㅋㅋㅋ
나 술좀 더 먹고 올께.ㅋㅋ

그래... 안주도 많이 먹어라

자알 먹고 왔고... 낮잠도 푹~~ 잤다는!!!
카우형은 힘든 하루 보내고 있지??

골드는 주사가 있구나...

지금까지 그걸 몰랐어???
주사만 있겠어.......... 있다.

입구멍은 커녕 똥구멍 놀리기도 귀찮은데 스달이라도 쥐어주고 물어봐야지

ㅋㅋㅋㅋㅋㅋ
방구신아 ㅋㅋㅋ 쥐어주래 ㅋㅋㅋㅋ

맞아 맞아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260.20
ETH 2431.9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