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OS 그동안 행복했어.. 잘지내ㅜㅜ

in #kr-crazy4 years ago

너 덕분에 약간의 행복이 있었으나...
넌 역시 안되는 놈이었나봐~ㅋㅋㅋ

내게서 뺏어간 무수한 돈은 내가 포기할께..
잘먹고 잘살아...ㅋㅋㅋㅋ

난 아무래도 큰형님한테 충성을 해야겠어~
안녕!!!

Sort:  

K-012.jpg

아이고 성님..

이오스 보단 나음.ㅋㅋ

아아..ㅠㅠㅠ

진작에 헤어졌어야 했는데.ㅜㅜ

떠나지마 스골형
매범 언제오나 내가 체크하고 있었지 ㅋㅋ

이오스는 좀 더 기다려야해
그리고 내 리플은 어쩔겨 ㅋㅋㅋ
오랜만에 왔으니 따지는걸 뒤로 미루고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어
그리고 자주 들르고 ㅎ

형~ 리플도 버려.ㅋㅋㅋ
큰형님 말고는 희망이 없어.ㅋㅋㅋ

ㅋㅋㅋㅋㅋ
지금 버리면 큰일인데
ㅎㅎㅎㅎㅎㅎ
이건 웃는게 아녀 울고 있는거야

형 늦었다 생각할때가 가장 빠른거래.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오이형 와서 좀 혼내줘 ㅋㅋㅋ

잘가라~ 이오스... 전 어제 매수를 했는데~
내릴분 내렸으니 이제 좀 달려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

삼가 현금에 명복을 빕니다~

악~~~~~~ 너무하세요! ㅠㅠ

아.. 난 어떡하지.. 존버해야 하나...

미련을 버리고 형님으로 갈아타시길. ㅋㅋ
갈아타자 마자 수익이 나더이다~

형님이 뭐임? 비트? 이더?

당연히 비트죠.ㅋㅋㅋ

ㅋㅋㅋㅋㅋㅋ나무위키에 스팀잇을 검색하고 스크롤을 3분의 2쯤내리다보면 오마주 프로젝트라고 스타일골드 포스팅이 ㅋㅋ링크되어 있어서 ㅋㅋ유명인되신거 축하드릴겸 들렀습니다. ㅋㅋㅋㅋㅋ
코인털고 주식가신거 다시 한번 축하드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555.14
ETH 3086.03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