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자자.. kr-hello도 때고... kr-gazua도 붙이자 압둘라형도 보라고~ㅋㅋ

가즈아는 첨부터 있엇어 형 정신차려ㅋㅋ

낮술먹었데... 미친게 아니라 주사였어 ㅋㅋㅋ

짜장면을 시켰는데.. 술이 같이 왔어.. 그럼 안먹을 순 없잖아.ㅋㅋ

먹어야지. 그 중국집 좋은 곳이네. 술도 주고.

그럼 고량주를 준 거야?
대박...
양장피에 고량주 짱인데

왜 다들 착각을.ㅋㅋㅋ
난 집에 있었고.. 중국집에 전화해서 짜장과 탕수육을 시켰더니 영원한 내편님이 와인을 가져다 주셨다는.ㅋㅋㅋ

  • 짜장면엔 와인
  • 스테이크엔 소주
  • 초밥엔 고량주

알고있지??

와 이 형 진짜,....

술배쩔겠네

진짜 취했나봐.ㅋㅋㅋ

횽 낮술했구나
근데 태그는 다 잘 붙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가즈아 태그는 반말로 포스팅하면 다는 거지?
꼭 막 형아!! 이러지 않아도...
궁금해서...오늘 내 포스팅에 달았거든..

그런게 어디있어 ㅋㅋㅋ근데 형은 C태그 필수!

오늘 글도?
아...이제 떼버릴 수 없나? 휴;;

붙여도 때도 우린 달려간다.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260.20
ETH 2431.9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