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TO. 스타일골드

in #kr-crazy6 years ago

재미로 올리신 글에 진지하게 답변합니다.

  1. 해외는 가능하나 한국은 불가능합니다.

한국에서 게임 내 재화를 실물 화폐로 환전해주거나 실물 화폐 자체를 제공하는 것은 그 자체로 사행성 게임에 해당합니다.
당연히 사행성 게임은 일반적인 장소에서는 제공이 불가능하며 일반적인 유통 , 판매 방식은 포기해야 합니다.
빼박 19금에 길거리 보이시는 바둑이 어쩌고 하는 가게들 있죠?
그런 곳에서만 할 수 있습니다.

'유나의 옷장'인가 하던 게임이 철퇴를 맞은 게 그 이유입니다.
근데 문재인 정부가 암호화폐는 돈이 아니라며? 말이 다르네?
하실텐데 결국 게임 내 재화 -> 암호화폐 -> 원화 환전 구조가 가능하기에 사행성 게임으로 분류 될 수 있습니다.

이상 전 게임위 응시생 답변 입니다.

Sort:  

ㅎㅎ 좋은 답변 감사드립니다. 정신병동에서 정상인을 만난 기분이네요. 이 반가움이란. 법적으로 사행성 게임으로 볼 수 있다는 답변 잘 읽었습니다. ^^

쓸데없이 진진해서 죄송합니다 ㅎㅎㅎ

유용한 진지함이었습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260.20
ETH 2431.98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