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띨띨당의 위엄 (마지막 소환)

in #kr-crazy6 years ago

마지막 c8 보팅이다.

우리 잘 지내요. 알고보면
아주 순진하고 엄근진한 사람입니다
잠깐 즐거웠네요
앞으론 도 즐거울거 같고요^^

Sort:  

ezgif.com-video-to-gif (3).gif

이거 형 스몬뒷문으로써,, 뒷문보고슬퍼서 급만들었다..ㅋㅋㅋㅋ

형아 이런 짤 어떻게 만드는거야??????
나 그 지난 번 그 커피 그 커피 짜증내는 그 거 갖고 싶어.....ㅋㅋㅋ

형꺼가 더 웃겨 걱정마.

오른쪽 버튼 누르고 저장하거나 복사해서 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동영상으로도 만들어바야지 ㅋㅋㅋㅋ

저도 잠깐 즐거웠습니다!!
띨띨당이 아니었으면 형이 순진하고 엄근진한 사람인지 몰랐을꺼야 ㅋㅋㅋㅋㅋㅋ
c8 보팅을 할 수 있을때까지 열심히 스파업해야지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7886.34
ETH 3104.72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