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연습 서른여섯째날 + 끄적임

in #kr-craz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랜만에 비가 안와서 오늘 저녁은 운동을 할 수 있을까.....?????
밤 10시 다되서 포스팅 시작하는데..... 과연....ㅋㅋㅋㅋ

13757CAA-39F5-4DF7-9F8F-54843F01FB42.jpeg
Art work by @pimpawee

끄적임

뉴비를 위한 포스팅을 하려고 하는데... 이게 만만치 않네...ㅜㅜ
머리 뽀개질라카네....ㅋㅋㅋ
혼자 괜히 일벌려서 또 사서 고생...ㅋㅋㅋ
기본 보상 나오는 테이스팀 등등은 한개도 안쓰고...ㅋㅋㅋ
멍청멍청 왕멍청...ㅜㅜ

암튼 마무리하자 오늘 첫 머시기
더 끌다간 형들 이제 내 포스팅 안볼꺼 같애 ㅋㅋㅋㅋ

지난 줄거리는 지난 포스팅으로 알아서들 보고 오시고~ㅋㅋㅋㅋ

나가려던 찰나 B가 들어와서 당황했지 ㅋ
뭘 두고 갔나 싶었는데

나: 어?? 뭐 두고 갔어?
B: 아니. 오빠랑 얘기좀 하려고.
나: 응? 갑자기 무슨 얘기? 나 약속있는데...
B: 잠깐이면 돼, 앉아봐.
나: 어? 응...
B: 오빠, 요즘 우리 네명 사이 많이 안좋은거 알지?
나: 응... 그냥 분위기가 전 같지 않은건 알고 있어..
B: 응. 그게 다 너 때문이야.
나: 어?????? ("너"라는 말에 당황, 나때문이라해서 당황한거 아님...ㅋ)
B: 이런저런 얘기하다가 우리가 다 오빠를 좋아하는 걸 알게 됐어.
그 후로 우리는 각자 오빠한테 잘보일라고 하는데 오빠는 계속 누굴 고를까 비교하고 고민하는 것 같이 보여서 솔직히 맘에 안들었어. 그런데 또 오빠도 우리 셋이 오빠를 좋아하고 있다는걸 알고 있다는것까지 알게 되니까 더 누굴 고를까 간보는것 같아서 더 짜증나네.
나: 아... 그래... 잠깐만... 나 약속 조금 늦는다고 연락좀... (A에게 좀만 기다려 달라고.ㅋ)
B: 응.
나: 그래.. 미안해 나도 본의아니게 그렇게 된것 같아 미안하네..
사실 너희들 사이가 이렇게 될까봐 두려워서 나는 아무하고도 안만나고 다같이 친하게 지내고 싶었어. 그래서 지금까지 누가 좋다 안좋다 말도 한마디 안했던거였고...
나는 너희들을 위해 누가 좋다 안좋다 말 안했었던건데 너희들 사이에서는 내가 간보는 사람으로 될 것 같다는 생각이 최근에 막 들더라고..
그러더니 급기야 너희들 사이가 갑자기 안좋아 지더라고... 그래서 어떻게 해야 할까 고민하다가 일단 오늘 좋아하는 사람에게 고백을 하고 너희들 사이가 나때문에 틀어졌으니 차근차근 이해시켜주고 회복 시켜주자.. 생각했어..
근데 다행인지 불행인지 지금 니가 내 앞에 있네....
B: 응...??
나: 불행인건 내가 좋아하는게 너는 아니라는거...
다행인건.. 지금이라도 오해를 풀 수 있는 시간이 생겼다는거..
B: 와.. 되게 직설적이네...ㅋ
나: 그른가..ㅋ 미안해 내가 좀 둘러 얘기하는걸 못해..ㅋ
B: 알아 오빠 그래서 거짓말 못하는거... 내가 오빠한테 호감을 갖기 시작하게 된 계기니까..
나: 아.... 고맙네.... 미안하고...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너가 아니라는 것도, 그리고 나 때문에 너네 사이 안좋아진것도....
B: 그건 걱정하지마 뭐 나랑 D야 친자매사인데 어쩔꺼야 A랑 C랑도 다 금방 풀릴꺼야 걱정하지마 ㅋㅋ
나: ㅋㅋㅋ 고맙다. 너희들 사이가 제일 걱정된다 솔직히...ㅋ
B: 됐다고 ㅋ 그나저나 좋아하는 사람이 있긴 있단 소리네? 간보다가 이제야 정하신거야?ㅋㅋ
나: 아니거등 간본거 아니거든!!!
B: 당황하기는... 간본거 아님 뭔데? ㅋㅋ 그래서 누군데?
나: 간본거 아니고 말했자나 아까 나때문에 너네 사이 틀어질까봐 그게 걱정됐다고..ㅋ
B: 아 됐고, 그래서 누군데? A 야 D 야?

(화면 전환............ 현재 카페 도착함ㅋㅋㅋㅋ 드라마 보면 이런거 하자나 형아들 ㅋㅋㅋㅋ 해보고 싶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미안미안.. 갑자기 일이 생겨서...
A: 아니야아니야~~ 무슨일인데? 급한 일이면 안왔어도 되는데... 미안하게...
나: 그렇게 말할 줄 알았다 너 ㅋ
A: 응?? 뭐가??
나: 아니야. 그건 그렇고 갑자기 뭐야? 왜 따로 은밀하게 이런데로 불러내고 그래? 이런 은밀한 만남 은근 기대하게 만드는건데...ㅋㅋㅋㅋ 뭔데!!??ㅋㅋ
A: 아...ㅋ 별거 아니고... 오빠도 이미 알고 있을텐데... 그냥 말할라고... ㅎ 오빠 좋아한다고...ㅎ

커쥬 아 마이걸~~

9A7752A8-0E02-49D3-9669-6E899982E082.jpeg
@ioioioioi 오이형 포스팅에서 훔쳐옴

끝낸다고 했지만... 내 포스팅을 보는 형아들은 스캠에 익숙하니까 ㅋㅋㅋㅋㅋ
내일 최종회...........
그리고 이어서~ XXXX 도 많이 사랑해주세요~
이렇게 드라마 끝나기 2회 전부터 다음드라마 예고하는데...
난 예고 할게 없다.........ㅋㅋㅋㅋㅋㅋㅋ

양파라떼 보고 댓글 달자 형아들 조회수좀 올려죠 ㅋㅋㅋ

BD05D5E6-9AA8-449C-9A27-1BCD9F36C462.jpeg
Art work by @pimpawee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그래서 사귀기는 함?? 슬슬 짲응ㅋㅋㅋㅋㅋㅋ
잉끼많은것도 부러운데..역쉬 잉끼의 비결은 밀당이군

누군가랑 사귀기는 하겠지???ㅋㅋㅋ
라헬은 아.... 미안~~~~~~~~~~~~~ㅋㅋㅋㅋㅋㅋ

내일껀 스킵합니다. 이미 말했으니 이해하쥬?

이미 말했어도 이해 못하쥬
보팅만 해주면 이해 못해도 이해 할께유
ㅋㅋㅋㅋ

아 저 영상에서 냄세도 같이 났으면 좋겠다. ㅠㅠ

ㅋㅋㅋㅋㅋ
요즘 어디서 냄새도 전달하는거 개발한다던데 형아가 좋아하겠다 ㅎㅎ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닷!!! :)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양파는 꾸준히 까야 한드앙~!
꾸준함이 미래닷~!

감사감사 블루엔젤형아 ㅋㅋㅋ
형아 큐레이션 많이 하네
히마판형아네서도 하지 않아?ㅋ

짱짱맨 출석부는 1004데이부터
최근에 시작했엉~! ^^
20% 찍어야 0.01 나오드라구...
그동안은 0.00찍을거 왜하나 싶어 시작할 맘만 먹고 있었는뎅...
그러다가는 영원히 못할거 같아
맘먹고 시작했엉~!

힘을 모아주면 더욱 좋구~ㅋ

중요한건 조금이라도 서로 함께
나눔을 시작함이라 생각해~!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176.03
ETH 2475.13
USDT 1.00
SBD 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