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 연습 열하루째 + 하루방콕여행기 + C태그

in #kr-crazy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하루 방콕 여행에서 돌아왔습니다. ㅋㅋ

하루 방콕 여행기

는... 쓰려고 했는데 비지에 사진이 단 한개도 안올라가...
아이패드도... 컴퓨터도....
비지 서버 문제인가?

C 태그

스팀잇에는 올라가는데.....
나는 뉴비라 비지 페이를 받아야 하니 일단 형들 낚는 샘 치고 비지에 먼저 씁니다.
@stylegold 님께서 즐거웠다 다음에 또 보자~!! (부제: Crazy의 기원) 이 포스팅을 통해서 "낚시를 잘하자!!!!" 라는 교훈을 주셨기 때문에....ㅋㅋㅋ
방콕 후기는 비지에 사진이 올라가는 시점에 올리는 걸로~~~

낚이신 기분 못생긴 라떼 아트로 기분 풀고 가십시오 :)

아씨....
뒷문도 못쓰네.....ㅜㅜ
비지 왜 그러는지 아시는 분 계시나요???ㅜㅜ
하루방콕여행기는 여행 연재로 또 따로 쓸까....ㅋ

Sort:  

저도 처음 라떼아트 배우다가 망친거 버리기 아까워서 다 마셨더니 그날 잠을 1도 못잤어요ㅎ 팔로우 업보트 누르고 갑니다. 자주 놀러올게요!

오우 커피하셨나 보네요. :)
감사합니닷!!!
저도 팔로우하고 방문합니다. :)

양파.. 내가 처음 말한건데 이렇게 여파가 커질줄이야...
형아 실력 하두 안 늘어서 갑자기 도전하고 싶은 마음이 생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아도 도전!!!!!!
아마 나보다 빠를거 같애.......ㅋㅋㅋㅋㅋ
양파라떼 @dildil 총수님께서도 달라고 하셔 ㅋㅋㅋㅋ

양파라떼 내꺼얏!!!!

어니언라떼 ㅋㅋㅋ

라떼...이게 양파라떼인가 ㅋㅋㅋㅋ양파라떼의 기원을 알고싶다 찌찌형
수팀잇에서 글 다쓰고 비지 태그만 넣고 등록하면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파라떼의 명성이 올라가고 있군ㅋㅋㅋㅋㅋㅋ
띨띨당의 위엄이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오오 비지 태그만 넣어도 되는 거였구나...ㅋㅋ

정말 열심히 하시네요 ㅎㅎ
멋진 라떼아트를 쭉~ 기대하겠습니다^^

ㅋㅋㅋㅋ 발전이 없어서 문제이지 매일 하고는 있습니다. ㅋㅋㅋㅋㅋ
기대에 부응해야 하는데 언제가 될런지....ㅋㅋㅋ

케빈의 주관식 정답지

1.나뭇잎
2.새송이버섯
3.곰발바닥
4.해파리

ㅎ_ㅎ

나뭇잎!!!!! 우오오오옷 정답
하나 맞추고 점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때요? 이정도면 백점만점에 백만점 아닌가요 ㅎ_ㅎ

전 아직 사이트 업로드가 안되서 안나오는줄 알았어요 ㅋㅋㅋㅋ

ㅋㅋㅋ 전 아직 뭐가 뭔지도 몰라서 그냥 포기하고 올렸는데 스팀잇에서 먼저 포스팅하고 비지에서 업뎃해도 된다고....ㅋㅋㅋ
역시 저는 뉴비.....ㅜㅜ

형 안녕?

1.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뽀돌님 코난인줄......4FCD206D-5C98-4144-AA26-F743F80DE326.jpeg

아놔.....ㅋㅋㅋㅋㅋ
빵 터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경이 잘어울리는군
집중할때 그대의 입술은 삐죽삐죽

내가 그런줄 몰랐음....ㅋㅋㅋ

34F14FF2-28C9-48EF-A1FD-75450B67B2ED.gif
지수님 담엔 이거 맨들어 주세여!ㅋㅋㅋ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는................... 만들어 보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파라떼의 실체를 오늘 알게된 1ㅅ.....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체를 알면 안되는 건데 ㅋㅋㅋㅋㅋㅋ
레이첼님도 프로필 사진 바꾸셨네요 ㅋㅋㅋ

이제와서 신비모드를 해볼까 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저런 제목에는 낚시를 당하지 않아. 예를들면 "터졌다 터졌어..."이러고 상콤함이.ㅋㅋㅋ 이런거 해야지
  • 사진이 안올라가면 스팀잇에서 올리고 링크만 따도되.. 비지는 쓰기버튼만 비지로 하면됨.
  • 형 방콕 여행기 쓸때 내 베트남 여행기도 같이 부탁해~~
  • 그리고 라떼....ㅋㅋㅋㅋㅋㅋㅋㅋ 아~~~~~
  • 제목 조언 감사합니다 !!!!!
  • 우오옷... 그런 방법이.....ㅋ
  • 사진 보내주십쇼!!!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도 비지 사진이 안올라가더라구요ㅠㅠ

스팀잇에서 쓰고 붙복하시거나
스팀잇에서 포스팅하고 비지에가서 태그만 덧붙히고 업데이트해도 된다네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585.64
ETH 3035.86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