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저... 건너지 못한 강에 발을 디딘 것 같습니다. 성님... 2시간 정도 있었는데... 저도 정신이 피폐해지는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가 원래 그런 곳입니다 두시간이몀 양호하군요

아... 막내가 빨리 유입되었으면.ㅎㅎㅎㅎㅎㅎㅎ 아름다운 여성분으로.ㅎㅎㅎ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막내야 꿈깨♡

아... 여기서는 서로 존중해야죠. @ddllddll님.ㅎㅎㅎㅎㅎㅎ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물가다님...

도담님 제가 밋업때나 뵈면 차 한 잔 살께요. 무례함에 대한 사과의 의미로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막내님ㅋㅋ스탈골드님이 링크없애서 영원히 막내이실듯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261.29
ETH 2614.53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