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배그] 사녹맵, 부트캠프 정복기 #1

in #kr-crazy5 years ago (edited)

파라다이스에 이어 부트캡프 정복기 입니다.

영상 보고 감동받으신 분들,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려요~ ^^

Sort:  

사녹맵 씹는건 언제 보여줄 예정?

내가 필승비법 전수해줄께. 존경할 준비 하자.

글을 올리시오~! ㅋㅋ
오랜만~💙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글을 올리겠소 ㅋ

옛날의 추억이 그립소~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내리자마자 죽었다며?ㅋㅋㅋㅋㅋㅋ

Posted using Partiko iOS

나랑 비슷하네?ㅋㅋ

ㅋㅋㅋㅋㅋㅋ

뭐래 ㅋ 사녹맵 완전 씹어먹었는데 ㅋㅋ 안보신분 들이 스포일러라고 오해하겠당 ㅋㅋㅋ

카비형 뒤로가기하면 뒷걸음질 치는게 맞는거야? 옆으로 돌고 뒤로 돌고 왜안되지?

적이 앞에 있으니 뒷걸음이 맞아
아마 그럴껄~~~~
에씨~~ 모르며 괜히 참견했네..

ㅋㅋㅋㅋ 어서 카우보이 클랜에 가입해 ㅋ

카비형!! 바뻣구나

이게임 떼문에
오 땀나게 뛰는구만~~~ 아들녀석이 이거 비슷한거 엄청 잘하던데..
ㅋㅋㅋㅋ

알고보면 이거. ㅋㅋㅋㅋㅋ
중국은 어때? 요즘 무역분쟁 때문에 시끄럽던데.
피해보는 쪽 아냐?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9077.53
ETH 2518.13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