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꾸준함이 답이다] 라떼아트 연습 열다섯째날 + 띨띨당 찌찌 개명신청

in #kr-crazy6 years ago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명하기가 이렇게 힘들어서야 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청서는 또 어디서 났어? 형아가 직접 만들었어? 정성가득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에서 개명보다 힘든거 같애 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 했을거 같은데 보러 가야겠다 ㅋㅋㅋㅋㅋ

포스팅 압벽 들어올거 같아 스몬 올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안했으면 아마 형 댓글들 다 따라 갔을꺼야 ㅋㅋㅋㅋ

정성은 묵살됐어
난 찌찌가 좋아♡

형 너무 야해 💋

야한 거 아니야
귀여운 거야,
에일리 그렇게 안 봤는데...ㅎㅎㅎ

앗.. 이 정도는 그냥 귀여운 수준이구나........ 🙈

이 형 당원 들어와야 된다니까 ㅋㅋㅋ

가입심사 없이 당원 가입완료되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ㅋㅋㅋ

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청도 안했는데 가입완료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찌찌뽕할때 그 찌찌입니다.
애국가 4절까지 부르세요.
음란마귀 사라지게~~

애국가 1절밖에.......🙈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6208.10
ETH 2476.58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