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아이템 만들기

in #kr-craft6 years ago (edited)

main (8).JPG

슈링클스로 여행 아이템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stIMG_4826-horz.jpg

색연필로 여행가방, 카메라,
폴라로이드 사진을 그려줍니다.

stIMG_4828-horz.jpg

아트라인 검은펜으로 테두리를
그려 그림을 마무리 합니다.

stIMG_4853-horz.jpg

모양대로 가위로 오려줍니다.

stIMG_4855-horz.jpg

오븐에 구워준 후,
평평한 도구로 잘 펴줍니다.

stIMG_4861.jpg

원본과 비교할 때 1/5 정도로
줄어들면서 색감이 선명해진
슈링클스가 탄생합니다.

stIMG_4992.JPG

아래에서 보면 두께도
두꺼워진 것을 볼 수 있습니다.

stIMG_5003-horz.jpg

투명레진을 발라줍니다.
태양광에서는 2~6시간 정도
경화시키고, UV 램프가 있으면
15~30분 정도면 경화됩니다.

stIMG_4871.JPG

레진을 듬뿍 발라줬더니
반짝반짝 빛이 나네요.

stIMG_5004.jpg

레진이 다 마른 후, 액세서리를
부착해줄 건데요.
마그넷 자석을 붙이면
냉장고 자석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완성품은 다른 마그넷과 함께
한꺼번에 공개할게요!

스팀잇 통해 좋은 시간 보내세요!

위에는 @mijinje님이 만드신
예쁜 선 디자인을 사용했어요~

후문2.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맞이하세요~

리스팀보고 왔습니다. 이 신세계는 무엇인가요. 신기하네요 :)

와, 찾아주셔서 감사해요.
슈링클스라는 재미있는 공예재료예요.
그림을 그리고 오븐에 구우면 예쁜
액세서리 오브제를 만들 수 있답니다.

와 너무귀엽네요 ㅎㅎ 갖구싶어요

귀엽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

선물용으로도 완전 좋을 것 같네요.ㅎㅎ

ㅎㅎ 한 10 개 만들면 1~2개는 괜찮고
나머지는 살짝살짝 수정할 곳이 생기네요.
내공을 좀더 쌓으면 선물용으로도 괜찮을 거 같아요.

냉장고 자석 모으는 거 좋아하는데...
저도 도전해보고 싶어요!
넘 멋진 작품^_^

슈링클스랑 작은 오븐만 있으면
만들기는 쉬워요. 애기들이 좀더 크면
같이 만들어도 재미있을텐데요. ㅎㅎ

전자렌지 겸 오븐이 있어요!
둥이들 조금 더 크면 같이 해야 겠어요^-^

슈링클스가 플라스틱이라
슈링클스용 미니오븐을 따로
마련하시면 더 좋으실 거예요. ㅎㅎ
둥이들이 크면 재미있는 추억이 더
많이 쌓이겠네요. ^^

와~~~~~~ 너무너무 귀여워요!!!
제 냉장고에 붙이고 싶네요 ㅋㅋㅋㅋ

백원짜리 동전 크기라 앙증맞고
귀엽게 만들어 졌어요. 레진이
늦게 말라서 아직 미완성이지만
다 완성되면 또 소개할게요.

오~~~ 저 러기지 탐나요!
스팀마켓 에 등록하셔도 좋을듯해요!
은근 인기 많을거 같은데요!!

ㅎㅎ 감사합니다. 좋게 봐주셔서
의욕이 넘치네요. 열심히 연습해서
완성도를 높여야 겠네요. ^^

초등학교떄 제 책가방에 붙어 있는 악세사리 같아요~
직접 만드는 과정을 보니 신기해요~

직접 만들면 아주 재미있어요.
자신이 그린 그림이 액세서리가 되니까
신기하기도 하구요. ^^

앗 귀여워라 ㅎ

슈링클스에 그림을 그리고 구우면
크기가 1/5로 작아져서 넘 앙증맞게
변하는 거 같아요. ㅎㅎ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일요일 맞이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316.46
ETH 3170.9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