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스탬프 만들기

in #kr-craft6 years ago (edited)

moon (2).jpg

지우개로 여행 아이템 스탬프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sttt1 (133).JPG

트레이싱지를 사용해서 여행 아이템을
따라서 그려줍니다.

트레이싱지를 지우개 위에 덮은 후
납작한 물건으로 문질러 줍니다.

sttt1 (137).JPG

지우개에 도안이 묻어 나옵니다.
흐린 부분은 다시 선명하게 그려주면
됩니다.

sttt1 (140).JPG

2중 배색이라 위에는 아이보리색이고
아래는 블랙입니다.

sttt1 (145).JPG

지우개를 조각조각 잘라줍니다.
지우개를 자른 후 자투리 조각은
나중에 활용할 수 있도록 잘 보관해 둡니다.

sttt1 (148).JPG

아트 나이프나 커터를 이용해 45도 각도로
바깥 외곽선부터 잘라나갑니다. 배경을
정리한 후에 안쪽으로 조각해 나갑니다.

sttt1 (152).JPG

이렇게 하나하나 조각해 나가면
예쁜 여행 아이템 스탬프가 하나둘씩
완성됩니다.

sttt1 (161).JPG
sttt1 (167).JPG

이렇게 만든 스탬프는 그대로 잉크만
찍어 사용해도 되고, 사인펜 등으로
색칠을 해도 예쁜 작품이 됩니다.

같은 모양을 여러 번 찍을 수 있기 때문에
스티커라벨지에 찍어서 스티커로 사용해도 되고,
태그 라벨이나 컵받침 등으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저렇게 큰 지우개가 있군요 ㅎㅎ

스탬프용으로 나온 전용 고무예요.
조각 할 때는 부드럽고, 찍을 때는
단단한 느낌이 나는 고무입니다. ^^

지우개가 전혀 지우개느낌이없어용
완전신기하네요~~
스탬프로 멋지게변신성공!

감사합니다. ㅎㅎ 스탬프용 고무가
이중배색이라 조각된 부분이 색이 진해서
더 그런 것 같아요. ^^

와 예쁘다 예뻐!!
정말 단비랑님의 지우개 아트는 매력적이예요.
소장욕구가 뿜뿜!

감사합니다. ㅎㅎ
늘 좋게 봐주시는 거 같아요. ^^*

아이들이 무척이나 좋아하겠어요..
참 쉽게 만들수있을것같지만
만들수 없는 작품인듯해요
손재주가 아주 좋으셔서 좋으시겠어요
잘보고갑니다. ^^

처음엔 나뭇잎이나 꽃잎같은 쉬운 것부터
연습하다가 점점 난이도를 높이니까 많이
익숙해 졌어요. ^^

이건 정말 갖고 싶다... 저번에도 비슷한거 만드셨던거 같은데! 도장도 도장이지만 찍은 후 색칠하신거 색감이 너무너무너무 이뻐요.

지난 번엔 냉장고 자석을 만들어 봤구요
이번엔 같은 도안으로 스탬프를 조각해 봤어요. ^^

맞아요! 냉장고 자석! 그때도 탐났었는데~ 도장은 여러번 많은 곳에 찍을 수 있어서 너무 좋을거 같아요!

오 대박 ㅎㅎㅎ
그리고 조각까지 대단하시네요!!!
영구소장 할 수 있는 아이템이네요^_^

선을 따는 건 어렵지 않은데,
좀더 깔끔하게 다듬는 건 숙련이 필요하네요. ㅎㅎ

고무지만 조각칼로 작업할땐 조심해야 겠네요^^
그래도 생각하니 재밌겠어요 ㅎㅎ

지우개스탬프는 언제봐도 신기한거 같아요^^

^^ 진짜 손재주 좋은 분들은
칼 자국이 남지 않게 매끄럽게 다듬는데
아직 그 경지엔 이르지 못했지만
조각하는 재미로 만들고 있어요. ^^

옛날에 지우개 도장 만들던 추억이 따오르네요. ㅎㅎ 여행느낌 가득한 스탬프입니다.

ㅎㅎ 조각하는 요령을 알게 되니까
스탬프 만들기가 즐겁더라구요.^^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감사합니다. 좋은 저녁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999.04
ETH 2518.40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