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고양이 만들기

in #kr-craft6 years ago (edited)

st829ea9781b86b6fbd78ec6b94fbfe33e_png.png

슈링클스로 꽃&하트 고양이를
만들었습니다. ^^

stIMG_4943.jpg

색연필로 그림을 그리고,
아트라인 검은펜으로 테두리를
그려줍니다.

stIMG_4965.JPG

모양대로 가위로 오려줍니다.

stIMG_4946-horz.jpg

오븐에 구워준 후, 평평한 도구로
꾹 눌러 펴줍니다.

stIMG_4952.jpg

크기는 작아지고, 두께는 두꺼워진
슈링클스가 탄생합니다.

stIMG_4974.JPG

오븐에 굽고 나면 색이 진해집니다.

stIMG_4957.jpg

투명 레진을 발라주면 1단계 완성입니다.
UV 램프가 있으면 15~30분이면 경화가
되는데, 햇빛에 말리면 6시간 이상
바짝 말려야 되더라구요. ^^

stIMG_4981.JPG

지금은 레진이 반짝반짝 하지만
좀 굳고 나면 얇은 투명 코팅이 됩니다.

stIMG_4916.jpg

같은 방법으로 컵과 컵받침도 만들었습니다.

stIMG_4926.jpg

커피 가는 기계는 정말 작게
줄어들었네요. 은빛 글리터펜으로
손잡이를 칠했더니 광택이 생겼습니다.

stIMG_5006.jpg

한꺼번에 모아봤습니다.
앞으로 몇 개만 더 만든 후
최종적으로 냉장고 자석으로
완성할 예정입니다.

스팀잇 통해 좋은 시간 보내세요!

위에는 @mijinje님이 만드신
예쁜 선 디자인을 사용했어요~

후문2.png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ㅎㅎ 좋은 주말 보내세요~

오븐아트 상상도 못한...
단비랑님 덕에 많이 알아가요ㅎㅎ
귀여운 자석들이네요~

ㅎㅎ 오븐에 구우면 크기가 작아지니까
더 귀여워 보이는 거 같아요.

또 작품이 탄생했네요!
다 모아서 냉장고 붙이면 냉장고랑 대화하고 싶어질거 같아요!

ㅎㅎ 냉장고 자석을 만들다 보니까
냉장고에 음식점 전단지 말고
예쁜 손글씨 메모라도 붙여놓아야 겠다는
생각은 들더라구요. ^^

사서 모을 생각만 했는데
만들면 더 의미있을 것 같아요^^

나중에 여행 다녀오면 여행지 그림을
그려서 마그넷 시리즈로 만들어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

앗 고양이 탐난당~~ 그 집 냉장고 우리 집으로 가져와야겠어요 ㅋㅋㅋ

ㅎㅎ 나중에 고양이 시리즈만 따로 만들어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볼때마다 아기자기하네요.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슈링클스는 작고 아기자기해야
이쁜 것 같아요.

슈링클스 화방에 파나요? 어디 팔죠 !! 저도 만들ㅇ ㅓ보고 싶네요^^

화방에서도 파는지는 모르겠어요.
저는 인터넷에서 검색해서 주문했거든요. ^^
오븐이나 힛툴이 있으면 집에서 쉽게 만드실 수 있어요.

배지로 만들어도 이쁘겠어요^_^b

ㅎㅎ 그러게요. 배지랑 헤어핀이랑 반지, 냉장고 자석
어느 것이라도 가능할 거 같아요.^^*
다양한 부자재를 좀 구해봐야 할 거 같아요.

너무귀엽당 ㅠ

크게 그린 그림이 작게 줄어드는 거 보면
정말 귀엽게 느껴진답니다. ^^

너무너무한가하실때 저도한번만들어주세요 ㅎㅎ

ㅎㅎ 기회가 되면 나중에 스팀샵을 통해
선보일까 고려는 하고 있어요.
근데 아직은 사진빨이라 좀더 완성도를
높이려고 연습하구 있어요. ㅎㅎ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오후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134.64
ETH 2467.37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