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ER] 저작권, 표절관련 포스터 Poster for no plagiarism.

in #kr-copyright7 years ago (edited)

보팅조작 포스터를 이은 두 번째 포스터 입니다.

저작권 문제와 표절 문제는 사실 스팀잇외에도 많은 곳에서 문제가 되어왔습니다.

하지만 스팀잇은 작성자의 글과 그에 따르는 보팅수 자체가 수익과 직결되기 때문에

저작권 , 표절 문제는 더욱 심각히 다뤄져야 마땅합니다.

위 포스터는 흔히들 '복사,붙여넣기' 할때 사용하는 'Ctrl + C, Ctrl + V' 의 각각의 키를

너무 많이 사용하여 빠져버린 상황을 의미합니다

(스팀잇에 만연한 표절의 현실을 나타냅니다)

또한 그 키들을 키보드에서 아예 빼 버린 것을 의미합니다

(표절의 근절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빠져나온 키들은 표절자에게 메시지를 보냅니다.

'창의력을 발휘하면 투표가 뒤따를 것이다.'


Here is my second poster for 'no plagiarism'.

The above poster refers to the situation that have ejected out 'Ctrl,C,V' buttons from the keyboard.

Because cheater used the buttons too much for plagiarism.

The ejected buttons send a message to cheater

'Be creative, vote will follow you.'

follow me!

Sort:  

✈ 캬.. 컨트롤 C V로 만든 포스터네요 ㅎㅎ 아이디어가 좋네요 ㅎㅎ

캬 ㅎㅎ 칭찬감사합니다 ... 제가 생각해도 참 기발합니다 ㅋㅋ

이번 포스터도 아이디어가 멋집니다. 사람들이 저작권에 대해 더욱 더 경각심을 가지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ㅎ 많은분들이 봤으면 좋겠습니다 !

좋은 글입니다! 저작권 관련된 문제는 처음이 중요한 듯 합니다.
요즘 많은 스티머분들이 같이 공감하시고 움직여주셔서 향후 전망도 밝아보입니다.

많은 분들이 동참할 수록 깨끗한 스팀잇이 될 거라 믿습니당!

맞는 말씀이십니다. ^^

감사합니다 ㅎ

멋진 포스터네요
복붙 보다는 창작의 즐거움을 느껴야 할텐데 ㅠ

감사합니다 ㅎ

와..아이디어가 너무 기발하셔요!ㅎㅎㅎ
저도 조심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

칭찬 감사합니다 ㅎㅎ

느낌있고 엄청좋네요!

과찬이십니다 ㅠㅠ

좋네요. 아이디어도 좋고, 디자인도 좋고. 고맙습니다.

저야말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60938.00
ETH 2386.38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