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상절티사] 상대적이며 절대적인 Tworld 사전의 요리 하자 "감바스 알 아히요(까수엘라)"

in #kr-cook7 years ago

정말 간단하면서도 비쥬얼 좋은 음식이지요 ^^
저도 유일하게 즐기는 요리중 하나입니다.
참고로 럭셔리함을 조금더 상승시키고 있어보이면서 완벽함을 추구하신다면
새우를 생새우를 작업하시면 감바스의 끝을 보실 수 있을거라 확신합니다.
제가 그렇게 했더니 완전 탄복탄복이 ㅋㅋ
그러나 만드는 것은 쉽지요 ㅎㅎㅎ

티월드님 덕분에 몇 일내로 또 만들어 묵어야겠네요 ^^
올려주신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Sort:  

감사합니다 @sochul님 ㅎ 그간 취미로 요리를 좀 하고 있는데 ^^
하나씩 정리해서 레시피를 만들어 올린다는 생각으로 kr-cook을 활성화 시켜봐야겠네요.

@sochul님 말씀대로 .... 생새우로 감바스의 끝을 한번 경험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270.16
ETH 2600.3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