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cook <No.2>보면 먹고싶어지는 영양사 Daily

in #kr-coo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o5130

두번째 포스팅이 시작됩니다!! ㅎㅎ

지금 일하는 중인데 스팀잇에 푹 빠져 1분에 한번씩 들어갔다 나갔다 하는중이예요~
푹 빠져버렸어요 ..킁

이기세를 몰아 두번째 시작합니다!! Start!!👋👋











이거슨 제주도에서 유행했고 지금도 판매가 되고있을 동물아이스크림입니다!! !
이렇게 준비를 해둔후에 직원분들이 식사를 거의 마치면 후다닥 만들어서 드렸어요..ㅎㅎ







직원분들이 귀엽다고 좋아해주시고 힘들어도 칭찬 한마디들으면 기분이 좋아져요ㅎ











매일매일 신메뉴를 내고싶은 마음으로 플레이팅 하는것도 하나의 일입니다.
재료는 똑같아도 모양은 더 먹음직스럽게 만들기!!











곰돌이 컵케이크입니다.
이날 얼마나바빳는지 과정샷도 없고 달랑 저거 하나네요.
안에 카스테라 시트 깔고 생크림 올리고 과자로 눈코입귀까지 장식 !!
100개넘개 셋팅하니까 생각만해도 완전 바빳을걸로 예상됩니다 ㅎㅎ



😤😤😤😤



신메뉴를 많이 고민하고 또고민하는 1인입니다.
매일 드시는 분들은 일주일에 1번 나가는 거도 질려하시더라구요..
근데 지금은 너무 아이디어 고갈로 옛날에 했던 이벤트식 특식 사진들을 보면서 떠올리고있어요.
혹시!! 레시피나 만드는 과정이 궁금하시면 댓글남겨주세요~~
친절하게 바로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ㅎㅎ










아!! 그리고 저기 입술 구분선은 @yani98 분 아이입니다!
더 이쁜 선들이 많아요~~!! 이쁘게 잘썻어요~^^감사해요



Sort:  

아이스크림 좋아하는데 햐~~먹고 싶어지네요..ㅎㅎ
우리 얘도 여기서 잘 지내고 있네요.ㅎ

ㅎㅎ선들이 너무 이뻐서 고민고민하다 선택했어요!!
포스팅할때마다 쓰려구요~감사해요 ㅎㅎ

확실한 컨텐츠로 즐기면서 꾸준히하시면 잘 정착하실 수 있을 거예요..수고하세요.

네넨!! 알겠습니다!!

@so5130 님 이정도면 영양사이면서 쉐프아닌가요?ㅋㅋㅋ

아이구.. 아니예요..ㅋㅋ 과찬이십니다.. 저건 조립..정도구요..
재료 준비나 손질은 여사님들이 해주시는걸요 ㅋㅋ

ㅋㅋㅋ조립이라뇨 @so5130님은 디렉터인거죠!ㅋㅋㅋ

크흐..ㅋㅋ감사해요~~~!!

와.. 미모의영양사!

감사해여!!ㅎㅎ

스스로 인정하시는듯한 발언이군요 히히

엇.. 아니예요 ㅠㅠ !!!
칭찬 감사하다는 말이죠~~ ㅎㅎ

맛있어보여요 굿굿 아이스크림 먹을래요 오늘 ㅋㅋ

ㅋㅋㅋ네~~ 날도 더워 딱이네요!!

저는 짱짱맨태그를 홍보하는 @maikuraki 입니다.
시간되면 구경와주세요

네네~~ 구경갈게요 ~~

ㅡ와 비쥬얼 장난아니네요ㅋㅋ 금손인정합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아니 영양사님 무슨 회사길래 이런 기막힌 메뉴가 나와요? 너무 불공평한데요.ㅠㅠ 저 거기로 이직할래요!ㅎㅎ

ㅎㅎ감사해요~~!!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111.37
ETH 2571.51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