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cook<No.14> 보면 먹고싶어지는 영양사 Daily

in #kr-cook6 years ago


안녕하세요. 😃 😃 @so5130입니다.

오늘도 이제까지 했던 메뉴들을 들고왔습니다!! ^^







각종야채와 후랑크소세지, 머스타드와 칠리소스를 뿌린 아메리카핫도그 입니다.^^

호일로 포장하느라 애좀 먹었는데, 이렇게 모아보니 뿌듯하네요 ㅋㅋ











스위트콘을 깔고 바닐라아이스크림위에 바삭한 씨리얼을 올린 옥수크림입니다!!

빽다방에서 한때 유행했던 메뉴였죠 ^^











어묵핫바를 발주하기엔 너무 비싸서.. 직접 수제로 만들어봤어요!!

사각어묵에 감자샐러드를 깔고, 소시지를 넣고 말아서 구웠어요!!

수제핫바 완성!!









할로윈 이벤트로 준비했던 호박바구니입니다!!

사탕을 담아서 직원들에게 제공해드렸죠!!

소소한 이벤트지만 직원들이 많이 좋아해주셔서, 아직도 뿌듯하네요!








모두들 오늘 하루 마무리 잘하세요~!! 내일만 일하면 꿀 주말이네요~~

내일도 화이팅입니다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와...핫도그 퀄리티가 장난아닌듯 합니다. 저도 하나만 주세요ㅎㅎㅎ

핫도그가 윤기가 자르르 흐르네요
할로윈 호박 바구니 귀여워요 ㅎㅎ

진짜 부럽습니다 😭

밤인데 핫바가 아른아른

핫바가놀랍네요!!이시간에잘못봤다는...흠 먹어야하나...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35
TRX 0.12
JST 0.040
BTC 70887.21
ETH 3581.98
USDT 1.00
SBD 4.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