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cook<No.07>보면 먹고싶어지는 영양사 Daily

in #kr-cook6 years ago

안녕하세요.<😃😃
@so5130입니다.

퇴근후 친구만나서 이야기좀하다가

포스팅 해야된다는 생각이 번쩍! 들어서

부랴부랴 집에 들어와서 컴퓨터 앞에 앉아있네요^^

이정도면 중독 맞죠..? ㅎㅎㅎㅎ

오늘은 이쁘고 아기자기한 간식을 들고왔어요^^







생크림이 좀 부드럽게 발렸으면 좋았을려만..

핫케잌에 생크림과 초코볼, 계란과자를 올려 오리얼굴을 만든

"생크림 오리 핫케이크"입니다.

아이들이 엄청 좋아할만한 간식 인거같아요^^







곰돌이 모양 커터로 식빵 하나하나 찍어내어 모양을 낸

곰돌이 샌드위치입니다.







곰동이 모양으로 식빵을 찍은후에

치즈, 햄, 딸기쨈 순서로 바르면 끝!!

간단하게 간식 거리 완성 !!







잔반이 너무 많이나와서

줄이고자 이벤트를 실행했습니다.

잔반없이 다 드시면 드린다고 하니, 조금씩만 떠가시더라구요 ㅎㅎ

다 못드시면서 왕창 가져가셔서 버리시는 분들많은데

한번씩 이런 이벤트하면 아주~ 효과 만땅입니다.







요즘 어느 카페에서 인기있는 메뉴 "퐁크러쉬"입니다.











윤식당2 에서 나왔던 디저트!! 아이스크림호떡

어느정도 할수있다고 생각드는건 뭐든 다 도전해 본답니다!!

호떡 부치느라,, 고생했지만,,

달달한 초코 시럽 덕에 당이 채워져 사르르 녹았던 기억이,,😍😍

이건 고생하면서도 먹을만한 디저트중 하나입니다!!




🏃🏃🏃🏃

어느덧 수요일이네요,, 시간 정말 훅! 가는것같은데

스팀미언님들은 어떠시나요??

이틀만 버티면 꿀 휴무입니다!!

내일도 화이팅 입니다.^^

Sort:  

곰돌이 샌드위치 넘 귀여워요^^

너무 귀엽죠. 다들 너무 귀여워서 먹을수가 없데요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감사합니댜~~^^

나눔이벤트 참여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갈게요~^^

감사합니다^^!!!

곰돌이 샌드위치 정말 너무 맛나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242.18
ETH 3496.88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