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홈메이드 챱스테이끼~!

in #kr-cook7 years ago (edited)

억셉입니다~!

하락장엔... 먹스팀이죠^_ㅠ....

가족들과 챱스테이크를 만들어 먹은 하루였습니다.

111.png

찹스테이크는 요리 후보다 요리 전이 예쁘네요ㅋㅋ

챱챱 챱스테이끼~!

2.png

만드는 법은 생각보다 간단합니다.
고기에 적당히 후추같은걸 뿌려준뒤
후라이펜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간마늘, 버터와 함께
구워줍니다.

그리고 스테이크 소스와 함께
같이 먹고싶은 야채를 아무거나 투하합니다

3.png

연기가 장난 아닙니다ㅋㅋ
저는 스테이크소스를 직접만들어서 썼네요

그림2.png

완성하면 적절한 그릇에 담아 먹으면 됩니다.

4.png

맛있겠쥬 ^_^ㅋ?
다들 맛난 금요일 되시길~!

Sort:  

양이 많군요 accepkim 님 저도 부르셨어야죠

하락장에 다들 고기드시고 힘내시는거 같아요 ㅎㅎ 간단해보이는데 제가 하면 맛없을수도 있겠어요 어셉킴님은 능력자 즐거운저녁시간되세요 ㅎ

누구나 해도 맛있습니다 ㅋㅋ 소스가 맛있어서요 ㅋㅋ 불금되시길~!

우왓ㅠㅠ 비주얼이 .. 군침돌아요
고기먹고 힘내야합니다ㅎㅎㅎ
저도 도전을 한번해볼까요...

주말에 하시는겝니다~! 짱쉬워용^ㅅ^

하락장엔 우울하니 고기를먹고힘내고 상승장엔 기분좋게 맥주와함께 먹어야지욧ㅋㅋ찹스테이크 저도자주해먹는데군침돕니다^^

ㅋㅋㅋ에브리데이 고기인겁니다~ 뭘 좀 아시는군요~!

크.... 찹테이크가 아주 맛깔스럽네요.
저 연기 점 봐.... 아직까지 시도해보지 못한 요리인데..
빨리 요리장벽을 뚫어봐야겠습니다 ㅎㅎ

새벽에 군침이라니~~
나도 오빠한테 해달랠꺼예요.
우왕...침 꿀꺽

찹스테이크 엄청 맛있는데...
저 좋아하는데...
잘먹는데.. 이렇게 간단한 레시피였다니 이 배신감..

ㅎㅎㅎ 만드시는겝니다

맛나보이네요. 오늘 아직 점심을 못먹어서 그런가 침이 고입니다. ㅠ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와 요리 잘하시나봐요!!! 금손님ㅋㅋ넘 맛나뷰여요

불금에 맛난 거 해드셨군요 ㅠㅠㅠ 집에서 저렇게 예쁜 찹스테이크를 해먹을 수 있다니, 함께 드신 분들이 얼마나 행복해하셨을지 +_+

ㅋㅋ 잠시 집안 분위기가 밝아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784.93
ETH 2465.43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