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ic] #3. 정크보이 - 스토리의 개연성따윈 없다 그냥 즐기는 성인만화

in #kr-comics6 years ago

오늘의 만화 소개로 돌아왔습니다. 오늘의 만화 소개는 어디까지나 저 자신이

소장(?) 하고 있는 만화 목록에서 그날그날 기분에 따라 뽑습니다... ^^

작품성 이런건 그냥 없고 저의 개인적인 평가가 들어가는 만화 소개입니다.

1 . 간단한 소개

우리나라 만화는 아니구요... 전체 18권으로 우리나라에 정식 발매된 성인만화입니다.

IMG_0959.JPG

이 만화의 작가는 행복한 시간 시리즈로 유명한 야스유키 쿠니토모 작품입니다....

행복한 시간 시리즈는 나중에 따로 언급을 할 때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만화는 전형적인 오락 만화입니다..... 의미 같은것은 없습니다......

주인공인 료헤이가 다양한 여자들을 헤치우면서(?) 자신의 입지를 다져나가는....

머 그냥 그런 무난한 성인 만화입니다.......

여러 일본 만화가 따르는 주된 핵심적인 이야기 전개에 여러 이야기들이

곁가지로 붙는 형태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여러 다양한 여성(?) 들로 인해

료헤이가 위험에 처하나 그걸 극복하고 진정한 사랑인 편집장을 손에 넣는다....

이러한 뻔하디 뻔한 성인 만화입니다.... ^^

2. 접해본 계기

이 만화는 대원에서 발매 한것이 처음이 아닙니다.... 이전에 한 출판사에서.....

해적판으로 발매를 했었지요.... 그 해적판을 우연찮게 접해보고 시간때우면 좋겠다는 생각에

빌려서 보았는데... 아쉽게도 완결이 나질 못했습니다..... 그리고 그림이 모자이크가

너무나 심하게 들어가 있었구요..... 누가 봐도 벗은 몸(?) 인데.... 모자이크도 참 다양하게

들어가 있었던 것으로 기억을 합니다..... 여튼 대원에서 그나마 최소한의 모자이크로

발매를 해 주어서 소장을 하게 되었네요.... 지금은 아마 절판된 만화일 겁니다....

3 줄거리...

이 만화의 줄거리는... 크게 의미가 없습니다.... 그냥 편집장이라는 끝판 보스를

잡기 위해서 다양하게 성장해 가는 료헤이의 모습을 담고 있습니다. 물론 묵시록 파일이라해서

메인 스토리 줄기는 있긴 하지만 크게 반전이 없는 스토리라.....

나중엔 그 묵시록 파일을 잘 이용해서 모든 악의 무리(?)를 다 물리치고......

머... 행복하게 살았다라는 내용이죠.....

IMG_0960.JPG

그나마 여기 올릴 수 있는 마지막 장면입니다....... 머 이렇게 끝을 맺죠.....

IMG_0961.JPG

머 마지막에는 전 세계의 여자를.. 소유하러 떠나는것으로 맺음하고 있어요.... ㅎㅎㅎㅎ..

그냥 오락만화라고 생각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4 하이라이트

하이라이트라... 이런 만화에서 하이라이트 찾기가 어렵네요 ㅠㅠ

IMG_0962.JPG

이게 하이라이트이긴 합니다.... 머.... 원체 벗은 사진들이 많이 나와서.....

이 정도를 하이라이트로 해야겠네요.....

마지막 악의 무리인 편집장의 어머니를 제거하는 계기가 된 것이죠....

5. 맺으며

전형적으로 상상속의 일본남성을 그려내고 있습니다..... 일에서는 먼가 잘 하지만

평소에는 허당이고... 그것(?)은 확실하고.......

IMG_0963.JPG

야한 사진 판독기로써 일을 하게 되고......

IMG_0964.JPG

그냥 오락만화로 하다보니... 첨에 등장하는 묵시록 파일도 대충 때우고 이렇지만....

그냥 오락만화로 생각하고 타임 킬링을 보시면 시간하나는 잘 갑니다......

ㅎㅎㅎ 머리아프고 그러실때 가벼운 오락만화를 떠올리시면.... 이 만화가 지금은

최고인거 같네요.... 신짱도 있긴 하지만요... ^^



Sort:  

ㅋㅋㅋㅋㅋ와 이런류의 스토리 어디서 많이 본거같아요 ㅋㅋㅋ 허당이지만 밤의왕자 ㅋㅋㅋ

일본 만화의 전형적인 흐름이긴 하죠... ^^

킬링타임
이라는 단어가 떠오르는 만화네요...

잘 보고 갑니다.

네 맞습니다. 전형적인 킬링타임 만화죠...의미따윈 없습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771.43
ETH 3271.8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