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런건또어떻게 그리셨데ㅋㅋㅋㅋㅋㅋ

포샵으로 끄적끄적 ~%^^

리또속의 뒤를 있는 디지비가 죽었어요 ㅠㅠㅠ

다 쥬글 기세입니다.. 으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기네요 팔로우하고 가요~

감사함당. 맞팔이요^^

리플에 반토막으로 데이고 스트라에게 배신당한 입장서 보니 웃프네욬ㅋㅋㅋㅋㅋㅋㅋ ㅜㅜ 잘 봤습니다~

후^^ 존버합시다!

헐.. 현실적으로도 알파코인이 다 죽어가는 것 같습니다.
나머짓돈 모두 때려넣은 저도 죽어가고 있지요 .. 허헠 비수가 ㅜㅜ

아쉽게도 ㅜㅜ 보팅파워가 다되어 팔로우만 남기고 갑니다.
포스팅 감사합니다.

ㅜㅜ 이럴땐 쉬어가는게 답일지두요 저도 팔로해요~^^

웃고갑니다^^

이제 다 주거씁니다..ㅠㅠ;;

퍄.. 슬프네요 팔로우해염~^^

아이고.. 보는 내내 가슴이 찢어집니다..ㅠㅠ 업봇 팡팡 드리고 가요!

재밌네요~^^

제 마음같군요 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850.79
ETH 3415.87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