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218] 마이닝 풀 및 클라우드 마이닝 마이너게이트 수익 보고서

in #kr-coin8 years ago

image.png

모두들 새해 복 많이 받으셨습니까? 설 연휴 잘 쉬셨나요.
매일 매일 블로그닝을 하는 것이 목표인데, 어제는 사장상 인터넷을 많이 못해서 블로깅을 못했네용 흑흑흑

오늘도 제 클라우드 마이닝의 수익을 보고해 봅니다.

우선 위의 그림은 제 마이너게이트의 대쉬보드 입니다.

먼저 비트코인 수익을 보고해 봅니다.

image.png

image.png

이번주는 0.0008 비트코인을 캤습니다.

다음으로 디지털 노트 코인입니다. ^^;;

image.png

image.png

0.95 코인 정도를 캤습니다.

음 비트코인도 저렇게 캤으면 좋겠지만, 투자금과 ㅋㅋㅋ 어려움이 많겠죠.

마지막으로 모네로 코인을 보여드리겠습니다.

image.png

image.png

이번주는 0.006 코인 정도를 캤네요.

또 다음주는 어떻게 될지 계속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지금 계획하고 있는 것이 POS 계열의 스테이킹 인데용 제가 글을 보고 있어서 다른 글들을 참조해서 한번 해보고 또 수익 보고 글을 특정 요일에 한번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새로운 한주도 즐거운 한주 되십시오.

================================================

마이너게이트에서 마이닝을 해보시려면,
마이너게이트 가입하기 http://talkit.tistory.com/384 ,
ByteCoin 채굴 해보기 http://talkit.tistory.com/385 ,
모네로 채굴해 보기 http://talkit.tistory.com/458
등 관련 글을 참조 하시면 도움이 되실 것으로 생각 됩니다. ^^;;

Sort:  

앞으로도 흥하시길 바랍니다^^

계속 한번 해볼 생각입니다. @tip2yo 님ㄷ 계속 흥하시길 기원 합니다

혹시 xmrig는 사용 안하시나요?

제가 xmrrig 가 뭔지 잘 모라서 제가 알고 있는 개념의 rig 라면 개인이 만든 채굴기 를 말하시는 거라면, 사용하지 않습니다. 혹쉬 다른 뜻이면 좀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앗 잠시 검색해보니 XMR rig 라는 프로그램이 있네용 ㅎㅎㅎ 저건 사용하지 않고, 마이너게이트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GPU 사양이 어떻게 되시나요?

클라우드 마이닝이라 마이닝 리그를 운영하지 않습니다. T.T 집에서는 가끔 CPU로 모네로를 캐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벤트 진행을 위한 팁유봇 테스트 tip! 0.1 이벤트에 보내기 전에 젛ㄴ테 테스트를 ㅋㅋㅋ

내글에는 tipu가 안되는 것인가 T.T 다시 한번더 테스트 합니다. 팁을 맨 마지막에 외처야 하는건가요? tip! 0.1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3
JST 0.081
BTC 61294.10
ETH 1630.73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