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생일... 선물같은 스팀잇 가입완료!!

in #kr-coin6 years ago

오늘 생일인데 감사하게도 스팀잇에 가입하고 첫 글도 올립니다.^^ 마침 삼겹살데이 라고 해서 먹방하고 왔습니다.
앞으로 선배님들께 배우고 꾸준히 글도 올리고 하겠습니다.
봄이 성큼 다가왔네요. 남은하루 잘 보내요^^A428BC3A-B145-4E21-8A0F-BF06A687ABA4.jpeg

Sort:  

반가워요~ 저도 시작한지 얼마 안되어서 잘 모르지만 우리 함께 알아가봐요!

감사합니다. 공부하면서 함께 커나가요.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 생활되세요~~!!

보팅해드리고 가요^^

감사합니다. 저도 보팅하러 GO GO!!

저도 오늘 처음 가입했습니다~ 반가워요 ^^ 같이 노력해보죠 ㅎㅎ

반가워요 ㅎㅎ 함께 성장해요^^

생일 축하드리구요 스팀잇 가입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ㅎ 보팅하고 팔로우 하고 왔어요 ^^

반가워요^^ 저도 스팀잇 시작한지 얼마안됐어요! 서로 같이 소통해요~

네 감사합니다ㅎ 함께 성장해요!!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팔로우 & 보팅하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찾아뵐게요~

환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ㅎ
자주 놀러갈게요
저도 보팅하러 GO!

스팀잇의 보상은 글을 쓰고 일주일이후에 들어옵니다. 스팀달러를 한번써보시라고 0.2스팀달라를 보내드립니다.
0.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0.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0.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신규가입자분들의 빠른 적응을 응원합니다. ^0^

챙겨 주셔서 감사해요 ㅎ
말씀하신대로 할게요^^

가입 축하해요 선방문 감사하구요 ^ ^ 맞팔 하고 갑니다.
앞으로 자주 소통하며 지내요 ~~

네 저도 감사합니다ㅎㅎ
좋은하루 되세요^^

환영합니다!! 고기 군침도네요 ㅎㅎ 앞으로 좋은 글 많이 부탁드립니다 ㅎㅎ 저도 보팅드리고 가요!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 자주 소통해요^^

저도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06.05
ETH 2666.51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