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DX 코인의 큰그림! 비빗(Beebit) 커뮤니티 출시!!(가입 에어드랍..)

in #kr-c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알렉스입니다!!

1538109138158.jpg

최근 계속적으로 인크립스 거래소에 대해

포스팅을 올려드리고 있는데요..

다시 살짝 정리를 해보면 인크립스는 IMDX 라는

자체 거래소코인이 있고 이 코인을 통해

거래소 수익을 배분할 예정이고

또한 IMDEX 탈중앙화 거래소 수익도 배당받습니다!

그리고 홍콩거래소 이너렉스의 REX 코인도

에어드랍 받으면서 총 3개의 거래소 수익을 받게 되죠!!

2차사전예약1234567.png

이 모든 시스템에는 아임블록이라는 회사가 있고

점점 더 사업구조를 키워가면서..

IMDX 코인의 가격을 상상도 못할만큼

우상향시켜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지난 포스팅에 리걸블록에 이어 큐포라 IEO 도 알려드렸고

오늘 새로운 호재가 또 올라왔습니다!

정말 정신이 없을 정도네요!!

beebit1.png

IMDX 아임블록의 새로운 네트워크가 형성됩니다!

바로 비빗(Beebit) 암호화폐 커뮤니티가 출시되었습니다!

예전에 IMDX 이벤트 때문에 코박 커뮤니티를 알게 되었는데..

중간중간 알람으로 퀴즈이벤트와 에어드랍 정보가 와서

그것만으로도 쏠쏠하게 수익을 올렸는데요..

https://blog.naver.com/mth7890/221362168701

이번 아임블록에서 출시한 비빗 커뮤니티는

각종 이벤트 수익뿐만 아니라 직접 글을 쓰고 댓글 달고

공유하는 모든 활동으로 수익을 창줄할 수 있습니다!

그 수익은 우선 BBS(비빗실버) 라는 포인트로 받게 되고

그렇게 모인 BBS 포인트는 100 : 1 비율로

BBG(비빗골드) 코인으로 전환 가능합니다!

즉, BBG 코인으로 거래소에서 현금화 할 수 있는거죠!!

BBS 포인트를 쌓을수 있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서는

아래 그림을 참조할 수 있겠는데요...

beebit12.png

지금 비빗 백서가 추가로 수정되고 있다고 하니

차후 포스팅에 BBG IEO 세일 내용과 함께

자세히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우선은 지금 런칭 이벤트를 크게 하고 있어서

빨리 가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beebit123.png

보시다시피, 5천명 선착순 회원까지는

추가 이벤트 혜택이 주어지는데,

오늘 22일 오픈했기에 충분히 가능할듯 합니다!!

우선 아래 탤래그램 가입봇을 통해서

비빗사이트에 가입 절차를 진행합니다!!

https://t.me/Beebit_bot?start=548154049

가입절차는 봇이 시키는데로 하면 되는데요..

beebit1234567.png

비빗 사이트에 회원가입을 할 때

휴대폰인증 서버연동이 지금 안된다고 합니다!

지금은 휴대폰인증 없이 가능 가능하다고 하니

무시하고 그냥 가입 진행하시면 됩니다!

(추천인: mth7890 )

beebit12345.png

저도 오늘 잽싸게 가입하고 글남기고 출첵하고

벌써 101,957 BBS 를 모았네요 ㅎㅎ

beebit123456.png

뭐든지 빨리해서 선점해야 돈이 되니

얼른 가입해서 이벤트 혜택 받으시구요..

암튼 중요한건 아임블록의 IMDX 코인은

중앙화/탈중앙화 거래소에 이어 커뮤니티까지

섭렵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점점 하나씩 토큰이코노미 네트워크를 확장하여

진정한 코인의 가치를 발현하려는

큰그림을 그리고 있습니다!

상장펌핑 먹고 끝나버리는 다른 거래소코인과는

분명한 차별점을 두고 있으며..

그렇기에 10배 가까이 올랐어도

제가 아직 안팔고 홀딩하는 이유입니다!

계속적으로 IMDX 생태계가 커져가는 내용을

업데이트 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즐건 한주 되십시요!

언제나 굿 럭~!!

네이버 블로그(https://blog.naver.com/mth7890)

Sort:  

알렉스형 화이팅!

ㅎㅎ 감사합니다!!^^ 제가 형인가요 ㅎㅎ오프때 뵜었나 ㅎ

여기선 다 형이죠! 전 오프에는 못가보앗습니다 ㅠ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마워요 짱맨!^^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역시 따봉 짱맨^^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레퍼럴도 넣었어요~

감사합니다! ㅎ 늘 수익 많이 내시길..ㅎ

추천인 넣어서 가입완료 +_+
닉네임 스팀잇이랑 같은 거 쓰시나요 ㅎㅎ?

네 ㅎㅎ 대부분 동일하게 씁니다 ㅎㅎ 뭐 하나의 브랜드화시키는거죠 ㅋ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869.05
ETH 2545.35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