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립스 재오픈 및 보상! (feat. 재밌는 리플 광고..)

in #kr-c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이러브 토큰경제학 알렉스입니다!

재밌는 광고가 있어서 서두에 먼저 올려봅니다!

약 1분짜리라서 금방 보실 겁니다! (아래 링크 참조)

https://twitter.com/i/status/1057302054606012417

어떤가요?ㅎㅎ

광고를 보고 핵심 포인트를 알아차리셨나요?

네, 해당 광고는 리플사의 광고인데..

현 국제 송금 시스템을 희화화한 광고입니다!

고객이 가장 빠르게 국제 송금을 원하자

직접 비행기를 타고 돈을 전달하러 갑니다

왜그럴까요?

실제 가장 빠른 방법은 직접 가는게 젤 빠릅니다!!ㅎㅎ

국제 송금이 보통 2~3일 정도 걸리고

비행기로 직접 가면 보통 하루에 갈 수 있으니 말이죠!

KakaoTalk_20181016_124818171.jpg

제가 작년 한참 암호화폐에 대해 공부하면서

이 사실을 알고 정말 경악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저도 반신반의하면서 투자를 망설이다가..

이런 결정적인 이유들이 저를 이 코인판에 끌여들였죠^^

이런저런 이유로 한때 리플로 크게 수익도 냈었습니다!

아래 스팀잇 링크는 제가 예전 리플에 투자를 했던

이유에 대해 설명한 글입니다

https://steemit.com/kr-coin/@mth7890/13-2

200원대에 사서 약15배 정도 수익을 올리고

20%만 남기고 다 팔았었죠!

요즘 다시 조금씩 사모으고 있습니다!!

encrypth123456.png

리플은 참 말이 많은 코인인데요..

미래에 진정한 p to p 코인시대를 원하면

리플 코인을 안사면 되고

나는 정말 돈을 벌고 싶다! 라고 생각하면

리플은 포트에 꼭 담아야 될 코인입니다!

제가 생각하는 바는 그렇습니다 ㅎ

그냥 참고만 하시구요

중요한건 지금같은 장에 메이져 코인들

열심히 사모으시길 권합니다..

http://www.encrypth.com/home/?mode=main

그럼 오늘의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인크립스 소식인데요..

애석하게도, 베타 오픈 중 기술적인 문제로

클로즈되고 다시 버전업 중에 있습니다!!

encrypth 오픈1.png

투자자들의 많은 원성을 사고 있고

저또한 기대가 컸던만큼 속상한 맘이 들긴 하네요

하지만 기술적인 부분은 분명 계속 발전해 갈것이고

중요한건 운영진의 마인드가 정말 중요한데..

정말 투자자들을 위한 회사임은 틀림없습니다!

encrypth12345.png

그 부분에서 아임블록에 실망한적이 한번도 없기에

굳건히 믿고 다시 오픈날을 기다려 보겠습니다!

공지에 보시다시피, 개발 외주팀이 문제가 많았는지

이제는 외주없이 자체 플랫폼 제작으로

11월 7~8일 중 재오픈 공지를 할 예정이네요!

encrypth1234.png

지난번에도 그랬듯이,

지연에 대한 보상안도 나왔습니다!

오픈 후, 일주일 간격으로 4번의 에어드랍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추가 보상안도 준비중이니 기대해보죠

그리고 오늘 최근의 수수료수익 배당과

지난 10월에 대한 6% 이자가

개인지갑으로 입금이 되었네요!!

이런 약속 부분은 정말 칼같이 들어오는데..

거래소 기술적인 부분만 해결되면 날라갈텐데 말이죠 ㅜ

encrypth12.png

암튼 점점 더 발전하는 인크립스가 되길 기원해 봅니다!

그리고 이제 오픈하면 리걸블록, 큐포라, 비빗 BBG 등

줄줄이 IEO 세일이 기다리고 있는데요..

모두 매우 유망한 코인들이라 기대해도 좋을 것입니다!

리걸과 큐포라는 이미 포스팅을 했고

다음에 비빗 BBG 코인에 대해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할게요!!

언제나 성투하시길..

언제나 굿 럭~!!

네이버 블로그(https://blog.naver.com/mth7890)

Sort:  

Really appealing :)

thank you ^^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고마워요 짱맨!^^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470.48
ETH 2544.22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