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3. 케이비코인 거래소 알아보자!(가입하여 250 KBcoin 받기..)

in #kr-c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알렉스입니다!!

최근 거래소들 채굴하고 업데이트하느라

신생거래소 정보에 대해 좀 소흘한듯 하여

다시 포스팅에 박차를 가해 봅니다!ㅎ

1536046356385.jpg

거래소코인만 전문적으로 매매하고 채굴하는 세력들이

초반 펌핑 및 상승 시기만 몰려와서 빠져버리니..

신생거래소를 미리 선점하지 않고서는

수익이 쉽지 않습니다!

뒤늦게 거래소코인에 투자하여 손실보는 것보다

미리미리 신생거래소 정보를 득하여 투자하거나 채굴하여

수익내고 다시 다른 거래소로

수익내는 방법이 요즘은 최선입니다!

kbcoin1.png

오늘 소개드릴 거래소는 KBcoin 입니다!

현재 사전가입 진행중인데 아래 보시다시피

아이패드와 핸드폰 등 추첨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kbcoin12.png

KBcoin의 혜택은 다른 거래소코인과 마찬가지로

거래소 수익 배당, 수수료 할인, 상장 투표 등

다양하게 활용될 예정인데요..

kbcoin123.png

KBcoin 세일 방식이 조금 특이합니다!

거래소코인을 직접 세일하지 않고

수수료 할인 티켓을 구매하면

그에 상응하는 KBcoin을

무료로 주는 방식인듯 합니다!

kbcoin12345.png

생각해보니 예정 후오비도 그렇게 했던 기억이 나네요!

당시 후오비 HT토큰이 너무 인기가 많아서 못사고

상장되서 50%나 비싸게 샀지만 그래도 크게 수익낸 경험이 있죠!

kbcoin123456.png

조금 기대가 되는데 위와 같이 사이버 마일즈 등

다양한 VC로부터 투자를 받고 있습니다!

요즘 캐피탈들은 주로 거래소에 대부분 투자하고 있죠!

따라서 우리도 거기서 수익을 내야 합니다!!

그럼 미리 가입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전가입에 한하여 250개의 KB코인을 주고 있네요!!

우선 아래 링크로 가입을 진행합니다

https://kbcoin.com?recommand_user_id=bXRoNzg5MEBuYXZlci5jb20=

바로 가입 링크가 뜨고..

이메일 인증과 핸드폰 인증을 거쳐 가입을 하게 됩니다!

가입 절차는 매우 간단하네요

kbcoin1234567.png

신생거래소 미리미리 가입해서 혜택 받으시고..

9월 오픈 거래소 및 업데이트 내용도

계속 올리도록 할께요!

요즘 너무 정신이 없습니다 ㅜㅜ ㅎㅎ

그럼 늘 성투하시고..

언제나 굿 럭~!!

네이버 블로그(https://blog.naver.com/mth7890)

Sort:  

KBcoin? 설마 국민은행에서? ㅋㅋㅋㅋ
거래소 정말 많이 생겨나는군요!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국민은행이 만든 거래소면 완전 대박 대박이죠 ㅎㅎㅎㅎㅎ
즐건 명절 보내세요 독거님~!^^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감사해요 짱맨~!!!^^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4615.49
ETH 3112.63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