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어머 이건 꼭 받아야돼!!(BKEX 거래소코인 4000개 받기..)

in #kr-c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알렉스입니다!!!

20170911_195037.jpg

요즘 장이 너무 안좋아서

이러다 코인 시장이 완전 망하는게 아닌가

걱정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저는 이런 하락장은 일시적인 현상일뿐

저는 언제 그랬냐는듯

다시 불같은 활황장이 펼쳐질거라 확신합니다!!

그걸 확신하는 이유 중 하나가

바로 거래소 코인들이죠!

최근 하락장에 같이 조정을 받고는 있지만

차트를 보면 크게 우상향 중입니다!!

다른 일반 코인들이 갈기갈기 10토막이 나는 상황에

거래소 코인들은 우상향한다는 것은..

언제가 다시 상승장이 올거라는

기대감의 반영이기 때문입니다!

아무리 배당을 많이 준다고 해도

코인들이 계속적인 우하향이 지속된다면

거래소 코인들도 상승할 수는 없기 때문이죠!

그러니 거래소 코인들이 살아있는 한

반드시 상승장은 다시 올거라 봅니다!

그럼 오늘도 거래소코인을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지난 포스팅에 비트소닉, 코인엑스, 체인스

거래소코인들을 소개를 드렸고..

코인엑스거래소 코인 CET 같은 경우는

단번에 800% 상승을 하면서

거래소코인의 저력을 보여주었죠!

https://blog.naver.com/mth7890/221303587188

오늘은 신생거래소 BKEX에 대해 소개드리고

신규 이벤트로 거래소코인 BKK를

무려 4000개나 공짜로 에어드랍합니다!

신규 가입과 함께 신분인증(KYC)을 했을 경우 말이죠!

예전에 온톨로지 코인이 뉴스구독을 하면

1000개의 ONT를 무료로 줘서 그게 대박이 났다그랬죠!

당시 최고가로 1000만원 가량 됐습니다!

이번 BkEX 에어드랍 이벤트도 잘 활용하시면

그 정도는 아니어도 몇십만원은 되지 싶습니다!

BKK가 100원만 가도 40만원이니 말이죠 ㅎ

bkex.png

그럼 BKEX 거래소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거래소는 거래수수료 수익금 100%를

BKK토큰 홀더에게 USDT로 모두 배당합니다!!

정말 파격적인 배당이죠!

그리고 코인 거래를 하면 거래마이닝 시스템으로

BKK 토큰을 채굴하게 됩니다!

BKK 채굴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채굴자는 40%의 BKK 보상을 획득한다

2> 추천인은 10%의 BKK 보상을 획득한다

3> 커뮤니티 협력 파트너는 5%의 BKK보상금을 획득한다

4> 플랫폼은 10%의 BKK보상을 획득한다

5> 플랫폼 운영유지 비용으로 35%의 BKK보상을 획득한다

결국 사용자, 협력자, 거래소 모두 BKK토큰으로

보상받는 구조로 되어 있네요!

만일 이 시스템이 잘 돌아가서

거래소가 잘 운영되면

BKK토큰의 큰 상승을 기대해 볼만 합니다!

일단 어쨌든 가입하고 KYC만 하면

4000 BKK를 준다고 하니

바로 가입부터 하겠습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가입합니다:

https://www.bkex.com/#/register/a7pbJ6M3

bkex1.png

이메일로 가입하기 한 후

우측 상단에 '마이페이지'에서 실명인증을 완료하면

아래와 같이 4000 BKEX 토큰이 들어와 있는게 확인됩니다!

(BKEX 메인넷 후 BKEX -> BKK 교환 예정)

bkex12.png

요즘 코인베네 거래소의 Coni 토큰이

상장과 함께 어마어마한 폭등으로

장안의 화제인데요..

BKEX거래소의 BKK토큰도

기대 한번 해보겠습니다^^

그러니 꼭 4천 BKK 획득하시길..

오늘은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언제나 성투하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고마워요 오치님! 오치님도 가입하여 4000bkk 꼭 받으세요^^

휴대폰 인증에서 인증 문자가 안 오네요
다른 방법이 있는건가요?

저는 이메일 인증으로 해서 전혀 문제 없었어요!
이메일 인증으로 해보세요!!

오옷 ㅎㅎ 감사합니당 ㅎㅎ

네 ㅎ 얼른 4000bkex 받으시길^^

가입이 계속 안되네요 뭐가 문제일까요?

안되시나요? 어디에서 막히시나요?

아 중국사이트라 번역하는게 안되고 로그인 하면서 한번 더 이메일인증하는거에서 막혔던 것 같아요 해결되었습니다. 오랜 시도 끝에 가입했습니다ㆍ^^그런데 kyc인증은 뭘로 어떻게 하는지 감이 잘 안오네요. 어떤 신분증으로 해야하는지, 민감한 정보는 가리고 해야할 것 같은데ㅋㅋ 어렵네요 ㅜㅜ

아 됐다니 다행이네요 ㅎ kyc는 여권이나 운전면허증으로 해야되는데..
저는 운전면허증으로 했어요! 여권은 아래사진 참조..bkex123.png

오옷~~^^ 친절한 설명 감사합니다.👍👍 운전 면허증 번호나 여권번호 여기에 써도 괜찮까요? 좀 걱정되기는 하네요. 저도 운전면허증으로 해야겠어요ㅋㅋ

거래소 코인은 뮤조건 받아놔야해요! 가즈아!!🤠

맞아요! 저는 요즘 거래소코인들도 거의 수익내고 있어요^^

심사는 얼마나걸리나요?

거래소 코인들이 핫하긴 하죠^^ 대박 가즈아~~ ㅎㅎ

요즘 제일 핫하죠 ㅎㅎ 저도 요즘은 거래소코인들만 수익이예요^^

중국 거래소인 것 같네요.
최근 중국 거래소가 코인을 자체적으로 만들어내고 있네요.
또한 거래 마이닝이라는 새로운 개념도 만들어내고 있고요.
거래를 하는 양만큼 코인을 준다는 개념이 참신하게 느껴져요.
우리나라 거래소는 상상력이 부족하거나 욕심이 과한 것이 아닌가 생각하게 됩니다.
이익을 사용자와 공유할 수 있어야 크게 성장할 수 있을 텐데요.

네 그렇죠 ㅎ 요즘은 유행이 거래수수료는 거의 다 사용자에게 돌려주고
다른 수익모델로 거래소들이 성장하고 있죠!
암튼, 요즘은 거래소코인들이 대세죠^^

첨부된 링크를 통해서 가입했습니다.
그런데 설정에서 휴대전화 인증번호가 오지 않네요.ㅠㅠ
제일 하단의 실명인증만 통과하면 받을 수 있는 건가요?

네 맞아요! 제일 밑에 실명인증 마치면 받을 수 있어요!
저도 휴대폰 인증은 안했어요!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늘 고마워요^^

여기가 중국 거래소인가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네 맞아요! 거래소코인은 무조건 받아야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7292.64
ETH 3242.50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