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 아피스 코인 폭등 이유! (테스트넷 오피셜 발표 후 기대감 상승..)

in #kr-c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알렉스입니다!!

코인 복사 버그 문제로 한동안 떠들썩했던
아피스 코인이 오늘 폭발하고 있네요!

상장 당시 200사토시에서 시작했지만
순식간에 20사토시로 10토막 나서 이상하다 싶었는데..
코인 복사 버그 문제가 있었더군요 ㅜㅜ

제의 우선순위 코인이었던 아피스가 왜이러지 싶었는데
거래소측 문제였고 지금은 다 해결이 되서
다시 순항할거로 기대하던 중..
오늘 폭발하듯이 상승하고 있네요!

즉시 확인해 보니..
아피스 테스트넷 진행상황이 발표됐네요!

< 테스트넷 오피셜 내용>

테스트 넷 성공 후 메인 넷이 출시되면
높은 확장성, 높은 가용성, 빠른 연산속도 등을 개발자들에게 제공할 수 있으며,
ERC 20 토큰이 아닌 별도의 탈중앙화 dApp 플랫폼으로서
블록체인 진입장벽을 낮추고자 하는 아피스의 비전에
한 발짝 더 다가가게 될 것입니다.

미네랄 시스템이 적용되었습니다.
POS 구현을 위한 RewardPoint(RP) 개념이 도입되었으며
테스트넷 상에서 시험 채굴을 진행중입니다.
미네랄 적립률과 미네랄 상한액, 트랜잭션 수수료 등을 산정하기 위한
테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대규모 트랜잭션에 대한 내성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테스트 도중 발생 가능한 오류들을 제거하고 있습니다.

출처: 아피스 미디엄(https://medium.com/apisplatform/apis-%ED%85%8C%EC%8A%A4%ED%8A%B8%EB%84%B7-%EC%A7%84%ED%96%89%ED%98%84%ED%99%A9-1e7d27009881)

apis.png

해당 차트는 비트지 거래소로서 해당 내용이 뜨자마자
순식간에 50% 폭등하면서 매도잔량을 다받어먹어버리네요!
역시 정보가 앞서야 돈을 벌 수 있나 봅니다!

아피스는 마스터노드를 운영하는 플랫폼으로서
제가 아주 유망하게 보는 코인으로서
차후 자세히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굿 럭~!

Sort:  

오호~ 많이 보유하고 계신가요? 축하드립니다^^ ㅎㅎ

제 메인 포트 중 하나의 코인입니다 ㅎ 나름 기대를 많이 하고 있습죠^^
독거노인님도 늘 성투하시길.. ㅎㅎ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고팍스에서 MOC상장 에어드롭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혜자스러운 고팍스!
https://steemit.com/kr/@gopaxkr/moc

전 이미 이벤트 참여해서 에어드랍을 기다리고 있었죠^^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오치님 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고마워요 짱짱맨 ㅎ 불금 보내시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768.57
ETH 2478.16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