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7.빗썸이 요즘 왜이럴까요?(빗썸에 최초 상장되는 ico없는 팝체인 코인! 제2의 루키코인 되나..)

in #kr-c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알렉스입니다!

IMG_20170829_140949_295.jpg

코인 투자 잘 되시나요?

최근 블록체인 시장의 가장 큰 행사인

'컨세서스 2018' 때문인지 코인 시장이

제법 반등을 해주고 있네요!

오늘 코인판에 깜짝 뉴스가 떴네요!

요즘 빗썸이 왜 이럴까요?ㅎㅎ

뭔가 크게 한 건 터트리려나 봅니다 ㅎ

안그래도 요즘 업비트 압수수색 건으로 분위기가 숭숭한데..

내용인즉슨,

이번주 목요일 5월 17일에 듣도보도 못한

팝체인(PCH) 코인을 상장한다고 합니다!

15~16일 로그인만 해도

1000만개의 팝체인 코인을 에어드랍 한다는 이벤트와 함께!

팝체인.png

근데 문제는 해당 코인은 퍼블릭 ICO 도 하지 않은 코인이라

다수가 소유하지 않고 일부 특정 인원만 소유하고 있어서

편법으로 아주 큰 펌핑을 만들수 있는 요소가 크죠!

지난번 코인레일에서 상장한 루키코인 아시죠?

루키코인도 퍼블릭 ico를 안한 코인으로서..

1 사토시로 시작해 지금은 84 사토시 입니다!

한달도 안되서 84배 펌핑이 되었죠!

제가 예상해보건데,

이번에도 빗썸에 팝체인 코인이 상장되면

어마어마한 펌핑이 일어날 것이라 봅니다!

코인 상장되고 크게 상승하면

다들 돈벌고 좋은거 아냐? 라고 말할 수 있지만..

결국 고점에서 손실을 보는 건 개미들이니

미리 걱정이 됩니다!

나중에 크게 뉴스화 되면서 또 문제가 되면

결국 코인시장에 안좋은 영향을 미치게 될테니 말이죠!

뭐, 모르겠습니다!

해당 코인이 정말 가치가 있어서

결국 모두 윈윈이 되면 좋겠지만

팝체인 코인 정보를 찾아보니 자세히 나와있지도 않으니

결국 가격만 보고 사람들은 달려들겠죠!

암튼 이런 원리로 크게 펌핑되는 코인을 상장시켜

요즘 경쟁이 심한 코인 시장에서

크게 주목 받아볼 모양으로 빗썸에서

기획한 듯 한데..

한번 지켜 보자구요 ㅎㅎ

과연 얼마나 크게 펌핑이 올지..

루키코인을 띄어넘는 제2의 루키코인이 될지..

그 결말의 끝은 모두 해피엔딩일지 ㅎㅎ

Sort:  

이벤트보고 혹 했다 낚일 뻔 했습니다.

코인판은 늘 조심! 또 조심해야 되죠!

하...
이러다가 제 2의 up으로 시작하는 거래소
따라가는건 아닐까 싶은 생각이 절로..

빗썸에 그런 사건이 발생하면 정말 코인판 타격이 크겠죠 ㅜㅜ

아휴 좀 믿을만한 거래소 없나요..

하루빨리 확실히 공증된 거래소가 나오길 바래야겠죠 ㅜ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짱짱맨! 오늘도 수고하세요~~

정말 미래가 걱정됩니다. 아휴..

안그래도 요즘 분위기가 안좋은데 말이죠 ㅜㅜ
늘 성투하시길..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치님!!
오늘도 행복한 하루되시길..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32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공지후 밤사이 별별 이야기가 오고 가더니 결국 오늘 꼬리를 반쯤 내렸네요 투자자들을 호구로 아는것도 아니고 말이죠..

ㅎㅎ 네 ㅎ 결국 헤프닝으로 끝났네요!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좀 더 깨끗하고 성숙한 코인판이 되기를 바라며^^ 오늘도 가즈아~ㅋ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2471.79
ETH 2621.42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