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움~! 치킨의 끝판왕! 붐비트 거래소 알아보자!!

in #kr-c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아이러브 토큰경제학 알렉스입니다!!

KakaoTalk_20181016_124816245.jpg

오늘은 좀 파격적인 신생 거래소

하나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바로.. 붐비트(Boombit) 거래소입니다!!

붐비트1.png

부움~! 바로 폭탄이죠~!!

암호화폐계의 폭탄같은 혁신을 주겠다는건가요?ㅎㅎ

그래서 내용을 찬찬히 한번 뜯어보았습니다!

우선 진행 일정부터 살펴보겠습니다!

정식 오픈일: 11월 7일(수)

거래 가능일: 11월 5일 12:00 부터

거래소 가입 시작: 11월 4일 금일부터

붐비트12.png

보시다시피 금일부터 거래소 가입이 시작된

아주 따끈따근한 신성 거래소입니다!!

지금은 가입과 암호화폐 입금만 가능한 상태이고

내일부터 메이져 코인들 몇가지가 거래 가능합니다!

정식 오픈하는 7일까지 수수료는 무료네요!

붐비트12345.png

붐비트 거래소는 마이닝 채굴 거래소입니다!

자체 거래소코인인 BM 토큰이 있는데..

다른 거래소와 달리 사전 판매가 전혀 없고

오로지 거래마이닝으로만 채굴이 됩니다!!

매우 관심가는 부분이죠!

붐비트123.png

어떤 구조인지 백서 내용을 좀 봐볼까요!

BM 토큰의 촐 발행랼은 100억개로서

1개의 BM토큰을 채굴하면 0.9 BM이 추가로 채굴되어

거래소 운영을 위한 자금으로 쓰입니다!

다른 마이닝거래소와는 다른 구조네요

붐비트1234.png

두번째 특징은, 등급별 배당 정책입니다!

위와 같이 총 4개이 등급으로 나누어

배당비율과 락기간 설정을 달리 해두었습니다!

본인이 단기매매를 할건지, 장기투자로 갈지 선택해서

그에 맞는 등급으로 대응하면 되겠네요!

세번째 특징은, 자동 채굴 시스템입니다!

우리같은 일반 사용자도 거래소의 기능을 이용해

굳이 시간과 노동을 들이지 않고 자동적으로 매매되어

MB 토큰을 채굴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입니다!

붐비트123456.png

ㅎㅎ 정말 흥미롭네요 ㅎ

자동 채굴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직 없는데

정말 이 기능이 순조롭게 잘 운영이 된다면

관심 가져볼만 한 부분이라 한번 사용해 보고 싶네요!

마지막으로, 가장 큰 특징은 추천인 제도입니다!

가장 파격적이지 않나 싶은 부분인데요..

친구 초대 보상이 3단계까지 가능하고

본인이 받은 40MB 이외에는 모두 거래소자금인

한화 현금으로 준다는 것이니다!

붐비트1234567.png

이 부분이 중요한 이유는

다른 거래소들은 초대보상이

모두 거래소코인으로 받기에

결국 코인가격 하락의 주요 원인으로 작용하는데..

붐빗거래소는 거래소 부담금 25억원으로 충당한다고 하네요!

대박인데요 아주!! ㅎㅎ

주위 지인들을 많이 초대할수 있거나

본인 커뮤니티를 소유한 분들은

적극 활용해도 좋을거 같네요!

그럼 바로 가입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우선 아래 링크를 통해서 메일과 비밀번호를 등록합니다!

https://www.boombit.co.kr/bm/register?invite=1ORFi8Dalfs

메일인증 후 로그인한 후

휴대폰인증과 본인 실명계좌 인증까지 완료해야

혜택을 받을수 있으니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붐비트12345678.png

이제 3일뒤 7일부터 오픈 후 MB 채굴이 가능하니

저도 관심갖고 채굴한번 해볼까 합니다!

중요 정보 있으면 다시 포스팅 하도록 할께요!

그럼 남은 주말 잘보내시고..

다음주에 찾아뵐께요!

언제나 굿 럭~!!

네이버 블로그(https://blog.naver.com/mth7890)

Sort: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감사합니다! 찬찬히 살펴볼께요^^

링크타고 가입했어요!

감사합니다! 늘 수익 많이 내시길^^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고마워요 짱맨!!^^

짱짱맨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역시 장장맨!!! 즐건 저녁 되세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63.58
ETH 2464.59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