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간만에 차트좀 봅시다!(의미있는 상승이냐 기나긴 횡보의 시작이냐.. 중요한 자리네요!)

in #kr-c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알렉스입니다!!

요즘 투자 활동을 잘되고 계신가요?
최근 바닥에서 지속적인 암호화폐의 상승으로
그나마 많은 투자자분들이
안도의 한숨을 쉬고 있을듯 하네요!
간만에 차트 좀 봐볼까요..

0423비코차트.png

위 차트는 비트코인의 일봉차트입니다!
코인도 종합지수가 있으면 좋으련만 곧 나온다하니
아직까지는 비트코인 차트로
전반적인 시장의 흐름을 봐야 되겠죠!

차트에 대한 제 의견으로는
현재 아주 중요한 자리에 와있네요!

첫째, 전고점의 위치에 와있고
둘째, 60일 이평선의 저항 위치에 있으면
셋째, 천만원으로 0이 하나 더붙는
단위의 자리에 임박했습니다!

이렇게 3개의 저항을 시원하게 뚫고 올라간다면
고점과 저점이 계단식으로 올라가면서
비교적 강한 상승장을 기대해 볼만 할 것이고

만일 저 의미있는 자리에서 꼬구라지면
지루하고도 지루한 긴 횡보장의 모습이
연출될 것으로 저는 보고 있습니다!

사실 가격조정보다 무서운게
기간 조정이기 때문에
한자리에서 몰빵한 투기자들은
또다시 위기를 맞이할 것이고
리스크관리로 대비한 투자자들은
그래도 긴 횡보장의 두려움을
잘 견딜거라 봅니다!

최근 월가의 거대 금융 자본들이
많이 들어온 시기가 이번 3~4월이기 때문에
그래도 나름 의미있는 상승장이 펼쳐질 것에
더 크게 무게를 두고 있지만

그래도 모를 횡보장에 대해
대비를 하여야 될 것이고
그 긴 박스권 장에 저점이 오면
부지런히 저점매수를 하시고
매매에 자신이 있으신 분은
단타도 유효할 수 있을거라 봅니다!

하지만 그것보다 차트를 좀 멀리하고
이 토큰경제학이 우리에게 가져다 줄
미래와 가치를 공부한다면
더욱 의미있는 시간이 되고 결과론적으로
더 큰 수익을 줄것이라고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이제 앞으로는 슬슬 암호화폐에 대해
같이 공부하는 글을 좀 올려보고자 합니다!

그러면서 우리가 왜 암호화폐에 투자를 해야되고
그 가치가 어떻게 실현될지를
그려보는 시간도 갖겠습니다!

지식으로 똘똘뭉친 현명한 투자로
이 황금의 땅에서 거대한 부를
같이 쌓아보기를 기대합니다^^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 할께요~
비가 많이 오네요 즐건 오후 되세요!!
굿 럭~

Sort:  

하. 비트코인의 길은 멀고도 험하네요 (아직 시작도 안한 1인의 괜한 한마디 ㅋㅋㅋ)

ㅎㅎ 곧 좋은 날이 올거라 믿습니다 ㅎㅎ 게하 사업은 잘되시나요??^^

맨날 똑같죠 뭐 ㅋㅋ 다른 일도 준비하고 있는데 걍 답답하네요~~ ㅠ

잘되실거예요^^ 이 또한 지니가리..

당분간은 상승장이 이어지지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ㅎㅎ

네, 저도 그렇게 보고 있어요^^
결국 시간 문제지, 전 고점을 뚫고 언젠가 새역사를 쓰겠죠 ㅎㅎ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가즈아~~~!^^

요새 정말 차트 볼 맛이 납니다ㅎㅎ
선유기지 방문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

아 사장님도 코인 좀 하시나봐요^^
커피 너무 맛있었어요 다음에 또 방문할께요 ㅎㅎ

좋은글 감사합니다. ^^

감사합니다^^
늘 성투하시길..

오늘도 호출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치님^^
항상 성투하시길..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268.51
ETH 3201.9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