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 소셜미디어 플랫폼 유니오 밋업 후기!( 페이아웃 7일기한이 없다! 과연 스팀잇을 넘을 것인가..)

in #kr-coin6 years ago

안녕하세요!
알렉스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어제 참가한
유니오 밋업 후기 입니다!!

스팀잇을 사용하는 스티머라면
어느정도는 알거라 생각이 드는데요..

20180412_205056.jpg

유니오는 스티잇과 마찬가지로 블록체인을 활용해
소셜미디어에서 콘텐츠를 만들고
합당한 보상이 가능하게 하는
플랫폼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 sns에 블록체인을 접목하면
어떤 시너지 효과가 나는지는 뭐 다아실거라
유니오에 대한 설명은 각설하고,

스티머라면 궁금한
스팀잇과의 차이점만 설명하겠습니다!

20180412_210121.jpg

제가 처음 스팀잇에 발을 들일때
가장 의아하게 생각한 부분이죠!
바로, 7일 기한 페이아웃 부분입니다!!

왜, 보팅에 대한 수익을 7일까지 한정했을까?
저로서는 너무나 아쉬운 부분이었습니다!
아직도 뭐 뉴비라
옛 댄라리머의 그 심오한 뜻은 모르겠으나..
제가 스팀을 투자함에 있어 가장 고민스럽 부분이었죠!

어찌됐든 저찌됐든..
이 스팀잇의 진정한 가치는
훌륭한 컨텐츠라 생각합니다!

20180412_210520.jpg

정말 좋은 글들은 기한을 두지않고
보팅과 수익이 가능해야지만
모두가 좀 더 질좋은 컨텐츠를 정성스럽게 쓸것이고

그렇게 만들어진 훌륭한 컨텐츠는
두고두고 수익이 가능하도록 해야한다고
생각하는 바입니다!

그 문제에 대해
유니오는 보상 기한에 대한 제한이 없더군요!
정말 잘 쓴 글들은 평생 연금처럼
차곡차곡 수익을 가져다 주는 구조였습니다!!

과연 이 부분이 어떻게 작용해서
두 플랫폼에 영향을 줄지 지켜볼만 합니다!

두번째 큰 차이점은,
스팀잇은 블로그 글에 대한 sns라면
유니오는 동영상,음원, 사진 등 모든 컨텐츠에 대한
수익이 가능한 플랫폼 구조입니다!

20180412_210320.jpg

그리고 마지막 큰 차이점은,
신규 크리에이터에 대한 육성 정책입니다!
집입장벽이 높은 신규자들을 위해
자신의 파워 30%는
무조건 뉴비들에게 보팅이 가능하게 구조되었죠!

스팀잇이 안고 있는 많은 문제점들을
해결하려는 노력들이 보이는 부분입니다!

좀 더 많은 내용들이 있었지만
큰 특징들만 비교를 해보았고
자세한 내용은 검색하면 많이 나오기 참고하시길..

야심차게 준비하고 있는 유니오 팀..
과연 스팀잇의 아성을 꺾을수 있을 것인가!
한번 지켜보죠 ㅎㅎ
물론 스팀잇도 가만있진 않으거라 봅니다^^

여기까지 할께요~!
늘 성투하시길..

Sort:  

관심이 가네요.
코인 거래되고 있나요?
어디에서 만든 것이라든지요?

일단 국내업체이구요 조만간 또 밋업이 있을거라 합니다!
코인은 현재 ico중이구요 '넥스트아이씨오' 에서 판매하고 있어요^^

유니오 궁금해지네요^^

네 ㅎ 저도 관심있게 보고 있고 이미 일부 투자를 했어요^^

오..좋쿤요~

무한보상이라 짱입니다

네 ㅎ 저도 무한 보상 부분이 가장 맘에 들었어요^^

스팀잇이 가진 한계점들도 많이 있죠.
서로 경쟁하면서 성장해 나가길 기대합니다!! +_+

네 ㅎ 이러한 건강한 경쟁이 서로를 더 발전시킬거라 봅니다^^
늘 성투하시길..

투자자만을 위한 수익 구조가 있는 지 궁금하네요

투자자야 당연히 코인가격이 올라야 수익이 크게 발생하는거고,
코인 보유가 많을수록 등급이 올라가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저도 좀 더 리뷰를 해봐야겠네요 ^^

유니오...
기사로 본것 같네요.
좋은 결과 있으시길...!

감사합니다! 둘 다 투자한 저로서는, 건강한 경쟁을 바랍니다^^
늘 성투하세요~~

!!! 힘찬 하루 보내요!

감사합니다! 오치님도 즐거운 일요일 보내시길..^^

오홋 ...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유니오는 김리뷰? 라는 컨텐츠 제작자도 영입하듯이 제휴를 맺었다던데 ... 그런 방식이 어떤결과를 가지고 올지도 궁금하네요 :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29
BTC 57809.89
ETH 3118.43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