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앱) 다양한 거래소의 코인 손익을 한눈에 관리

in #kr-coin6 years ago

요즘 열기는 조금은 식었지만 그래도 많은 분들이
코인 투자를 열심히 하고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한국분들도 예전과는 다르게 유망코인을 따라
해외 거래소를 많이 이용하시는데요,

오늘은 다양한 거래소에 투자한 코인들의 손익을
한눈에 관리, 파악 할 수 있는 앱을 소개드립니다.

앱의 이름은 바로 BitLeeK입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실수도 있으나,, ^^;)

비트릭1.jpg

후오비, 바이낸스, 빗섬, 코인익스체인지, 업비트 등
대부분의 거래소와 코인들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럼 간단하게 앱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비트릭2 완료.jpg

앱을 구동시키면 가장 먼저 볼 수 있는 화면입니다.
수많은 거래소의 BTC 가격, 알림, 자산 등의 메뉴가
있으며, 상승폭 하락폭 순위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자세한 항목들은 직접 요기조기 클릭해 보시기 바라며,
저는 집중적으로 자산관련 메뉴를 소개드리겠습니다.

비트릭3 완료.jpg

다양한 메뉴중 상단 두번째 총자산 메뉴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는데요,
코인을 거래한 거래소를 먼저 클릭합니다.
저는 예시로 바이낸스를 클릭해 보았습니다.

비트릭4 완료.jpg

다음으로 통화를 선택합니다. 저는 BTC로 거래했기에
BTC를 선택했으며 USD, ETH도 선택 가능합니다.

비트릭5 완료.jpg

다음으로는 본인이 거래한 코인을 선택합니다.
저는 예시로 ADA를 선택해 보았으며,
내가 산 가격(satoshi)과 수량을 입력합니다.

비트릭6 완료.jpg

그러면 위와 같이 총자산과 오늘의 수입을 볼 수 있습니다.
다른 거래소도 마찬가지의 방법으로 입력을 하면 관련
손익들이 통합되어 표기가 됩니다.
(코인레일의 트론을 추가해보았고 아래화면이 결과값입니다)

비트릭7 완료.jpg

거래하는 거래소가 많아질수록, 코인이 많아질수록
더욱 필요한 앱인 것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이 있으니 한 번 다운받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Sort:  

요즘 안그래도 코인을 많이 만들고 있는것 같은데...이런게 있으면 편하긴 할꺼같아요!! 포스팅 다 마음에 드는데 저 빨간뿔이 마음을 아프게 하네요 ㅠㅠㅠ

아~ 저 빨간불은 샘플로 집어넣은 데이터입니다. ^^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요 ㅎㅎㅎ

오! 좋은 어플이네요! 전 관심만 있고 아직 투자는 못해봤는데 조만간 한 번 해볼까 합니다 ^^ 추천 감사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3476.83
ETH 3413.4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