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원화입금 가능] 새로운 '간편구매' 거래소 비트소닉 후기!

in #kr-coin6 years ago (edited)

0.

필승! 상병 크립토입니다.

신규 가입 즉시 모든 은행에서 원화 입금이 가능한 '비트소닉'이 4월 12일부로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가입 시 비트소닉코인(BSC)을 무료 지급하고 있습니다. 요즘 바이낸스, 후오비 등 해외거래소들처럼 자체 거래소 토큰이네요.

이를 기반으로 보유량에 따라 거래소 수수료 매출의 90%까지 비율배분 할 계획인 것 같습니다.

1.

저 같은 경우에는 업비트는 뒤늦게 가입해서 원화 입금이 안 되고 있고, 그나마 빗썸을 예전에 입금해서 거래를 했으나 마찬가지로 현재 새로 입금은 못하고 있었습니다. (해당 은행계좌가 없어서ㅠㅠ)

현재 가입 즉시 신규 입금 가능하고 모든 은행을 받는 거래소는 제가 알기로 고팍스와 이번 글에서 소개할 비트소닉뿐입니다.

일단 주요 거래소들 체크를 해봤지만, 혹시 가능한 다른 거래소도 알고 계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

그래서 그동안 고팍스를 통해서 원화입금을 하고, 코인을 구매해서 대형거래소로 옮겨서 거래를 했죠.

다 좋은데 고팍스의 단점이 거래량 부족이었습니다. 뭐를 좀 구매하려고 해도 거래량이 부족하다보니 원하는 가격에 어느정도 물량 확보하는게 힘들었죠.

비트소닉에서는 아직 거래소 기능은 구현이 안 되어 있고 오히려 '간편구매' 기능이 있습니다. 그마저도 딱 3가지 코인만 제공되고 있죠.

다만 시세에 따라 고정된 가격으로 원하는 양을 원화로 구매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간편구매' 기능으로 제가 고팍스에서 거래량 부족으로 겪던 코인 확보 문제를 해결했네요.

단! 이더리움 기준으로 살펴보니 타 거래소보다 약 1만원 가량 비싸게 시세가 책정되어 있네요

원화 입금은 고팍스랑 유사하게 간편합니다. 휴대폰을 통해 본인인증과 OTP 인증을 마무리한 뒤 아래처럼 쉽게 입금이 가능합니다.

모든 은행에서 입금이 가능하며, 주의점은 입금자명을 입금 신청 시 주어진 번호로 대체해줘야 입금이 가능합니다.

테스트로 소액 원화 입금해봤습니다.

입금 후 바로 반영되네요.

이더리움 간편결제 구매도 바로 처리됩니다. 아마 어느정도 물량을 거래소 측에서 들고 있나보죠?

그리고 이더리움을 다른 거래소로 출금하려고 했으나...!

Aㅏ... 고팍스처럼 최초 72시간 출금 불가군요...ㅎㅎㅎ

뭐 그래도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신규 원화 입금이 안 되서 상승장에 발만 동동 구르던 분들에게 고팍스에 이어 2번째 대안책이 될 수 있겠네요. 업비트 진작 가입해둘걸... 농협이나 기업 계좌 진작 열어둘걸...

가입하면 10BSC 리워드를 주고, 인증 절차마다 10BSC씩을 더 줘서 총 40BSC를 리워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HODL하면 거래소 수수료 배분을 약속대로 해주겠죠?

BSC 간편구매도 가능하지만, 워낙에 신규라 아직은 잘 모르겠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다음 링크로 가입 부탁드립니다 :) 제 추천인 코드가 포함되었습니다. 정 싫으시면 뒤에 /invite?rcode=XADH6X를 제거하시면 됩니다ㅠㅠ

https://bitsonic.co.kr/invite?rcode=XADH6X

2 마무리.

전체적으로 상승장이라 햄벆합니다. 특히 제 주력 스팀이랑 이오스가 많이 올라서 좋네요 :)

@haejin님이 말하듯 어서 제 원화를 코인으로 교환시켜 둬야겠습니다.

"Opt Out of FIAT and Opt INTO Cryptos"

이만 상병 크립토 @hellocrypto였습니다. 필승!

Sort:  

크립토님 글 보고 가입했네요 ㅎㅎ
저도 업빗 신규입금 막혀서 돈 못넣고있었는데 이거 이요하면 되겠네요 ㅋㅋ

업비트처럼 대형 거래소에서 아직까지도 신규 안 풀려서 결국 이렇게 우회하게 됐습니다ㅎㅎ 얌전히 72시간 제한 기다리는 중이죠...

비트소닉이군요, 제가 참 즐겨하던 게임이였죠, 고팍드 좋은데 거래량이 너무 안습이에요 ㅠ

슈퍼비트 소닉 말씀이신가요ㅋㅋㅋ 어쩐지 익숙한 거래소명이다 싶었는데! 고팍스 다 좋은데 거래량이 레알 안습ㅠ

원화입금 그게 뭐라고 큰 메리트가 되는 상황이네요

일단 빨리 원화를 코인으로 바꿔 들고만 있어도 이득이 되는 상승장이다 보니 그러네요...ㅎ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가요~~

차트 분석글 올렷으니 한번 읽어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ㅎㅎ

네 알겠습니다 :)

거래소가 계속 생겨나네요 ㅎㅎ시장자체가 활성화 되는 모습이 참 좋습니다 ㅎㅎ

네ㅎㅎ 어서 더욱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네요!

거래소가 정말 많네요...
거래는 아직도 어려워요 ㅠ

네 정말 우후죽순 생겨나는것 같아요! 그래도 그만큼 시장이 크겠죠..?

지금막 비트소닉 가입했습니다. 추천인은 넣어서 가입했어요. ^^

앗 감사합니다ㅎㅎ

오 업비트도 풀리고 다 풀렸으면 좋겠네요^
상병크립토님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빨리 업비트나 풀리는게 답이긴 하죠ㅎㅎ

우와...보팅이 어마어마 하네요.ㄷ
거래소가 많아지는 것보다도 거래량이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그저께부터 봇 테스트 하고 있어요 :) 그동안 계속 해보고 싶었는데 드디어 확실한 상승장인것 같아서 이제야 사용해봅니다ㅎㅎ 조만간 포스팅할게요!

This post received a 68%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hellocrypto!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hellocrypto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68%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585.79
ETH 3005.19
USDT 1.00
SBD 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