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낸스 알람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coin3 years ago

방금 바이낸스 알람이 울렸다. 비트코인 가격이 오르고 있다 이건데 ㅋㅋㅋㅋ

이런 비트코인 오르고 있다는 알람이 한번 올 때마다 크게 손해를 보던데 어떻게 되려나? 신기하게 포토폴리오에는 비트코인은 없고 세타 코인이 3프로 들어가 있는데 그 외 잡코인들은 뭐 때문에 들어간 걸까? KSM 이나 SOL 은 ㅋㅋㅋㅋㅋ

뭐 비트코인 가격은 많이 올랐지만 바이낸스의 내 자산 가치는 크게 오른 것 같지는 않다 ㅋㅋㅋ 아직도 큰 손실 폭에서 조금 상승 해서 먹었는데 잃을 때는 잃을 때와 벌 때의 스케일 차이가 지금은 워낙 커서 ㅋㅋㅋ 달러 가치도 일단 최고점의 2/3 토막이니까 ㅋㅋㅋㅋㅋ

주식은 상승장인데 가족 구성원의 대부분이 투자한 엑스콘은 아직도 하향 중이다. 토스에서 준 인터파크 주식은 계속 오르고 있긴 한데 ㅋㅋㅋㅋㅋ 아 주식은 진짜 공부를 제대로 해서 미국 주식 배당금이나 우리나라 주식 소액 투자로 나도 5-6년 투자 해서 좀 뭔가 해보던가 하자.

어짜피 가치 투자 할거고 일단 올해 11월에 들어가는 것으로 생각하고 관련 공부와 전략들을 공부해 볼까 하는데 잘 될지 모르겠다 ㅋㅋㅋㅋ

Sort:  

미국 주식은 좀 공부해둘 필요가 있습니다.
저는 미국 주식에 주로 투자하는 편인데 배당 받는거 참 쏠쏠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1137.27
ETH 2383.64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