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핸드드립] 에디오피아 예가체프

in #kr-coffee6 years ago

지난번에 산 2kg 커피빈을 다 먹고 드디어 새로운 커피빈을 구매했습니다. 티몬에서 오전에 구매하면 당일 볶고 다음날 바로 배송 옵니다. 택배 상자를 받는 순간부터 커피향이 퍼져서 항상 기분 좋게 받을 수가 있습니다.

오늘 주문한 커피빈은 에디오피아 예가체프 1kg + 에스프레소 1kg 입니다. 날씨가 많이 더워져서, 뜨거운 커피를 마실 수 있는 날이 얼마 안 남은 것 같아서, 아이스용으로 에스프레소를 하나 주문 했습니다. 아이스 커피도 나름 맛이 있지만, single origin의 미세한 맛 차이를 느낄 정도는 아니라서, 날씨가 더워지면 더이상 뜨거운 커피를 못 마실 생각에 많이 아쉽습니다.(대신 시원한 맥주를...)

11.jpg

오늘 받은 커피빈을 소분 하다보니, "운남성A"가 보이네요. 새롭게 브랜드화 했나 했더니 100년의 역사가 있다고 합니다. 중국 커피도 한번 마셔 봐야겠네요. 대략적인 설명은 아래 잘 나와 있습니다. 아래 내용에서 "Fruity fragrance, rich but not bitter, and aromatic but not overwhelming” 라고 합니다. 과일 향이 좀 나지 않을까 추측 해봅니다. 뒤에 딸린 말들은 뭐 그냥 적당히 해석 하면 될 것 같구요.

https://www.facebook.com/fairtravel.khis/posts/846538675361339

Sort:  

커피 좋아하시는 분이군요
저도 커피빈을 좋아하긴하는데 사실 전 커피맛은 잘 모르고 ㅋㅋ 커피빈 바닐라 파우더가 너무 맛있어서 그거 먹으러 간답니다 ㅎㅎ
아차상으로 풀봇드리긴했는데 아직 제 스파가 너무 낮아서 0.01 찍히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31
TRX 0.11
JST 0.033
BTC 64733.60
ETH 3170.85
USDT 1.00
SBD 4.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