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가 즐겨듣는 CCM @euni's favorite worship song ^^

in #kr-ccm6 years ago (edited)

유니가 즐겨 듣는 CCM 중에 Kari Jobe 케이티 조비의 초창기
찬양인데 향유의 옥합처럼 내 마음과 삶을 주님 발 앞에 부어
드린 다고 하네요. 믿음 생활이 주님이 세상 사람들을 사랑
하신것 처럼 해야 겠써요 ^^


Alabaster Jar - Gateway Worship and Kari Jobe


주님의 발 앞에 (Alabaster Jar) - Zach Neese & Walker Beach


Gateway Worship - Alabastro (Alabaster Jar)

Sort:  

Kari Jobe 너무 좋아요. 목소리도 넘 감미롭고..

진짜 천상의 목소리 네요 ^^

ccm은 사랑입니다...! 저는 어노인팅!!!

어노인팅도 좋아요 ^^

앗 제가 추천해드린 노래 들어보셨군요 +_+
좋죠? 헤헤헤

좋아서 저는 지금 계속 듣고 있어요 ㅎㅎㅎㅎ

다음 CCM 은 뭘로 할까요? ^^

그럼 제가 정말 좋아하는 곡들 추천 좀 드리고 갑니다!

Hillsong - Always
Hillsong - I Surrender
Planet Shakers - Forevermo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3
BTC 64189.84
ETH 2796.72
USDT 1.00
SBD 2.65